Sort:  

호재임에 분명하겠네요! 오우....ㅎ고맙습니다.

내일 주식좀 사야겠네요...ㅋㅋ

코인시장 전체의 파이가 커지는 결과를 기대해봅니다

분명 그렇게 작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게 뻠삥을 받게되면 스팀잇도 추가로 주목받게 될 것이 분명합니다.

한번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지금 운영 개판으로 하는 거래소들 긴장타는 효과도 생겼으면 하네요 ㅎㅎ

대기업에서 최초로 가상화폐산업에 직접 진출하는 사례가 되었지요 :)

가상화폐 시장이 더 커지겠군요...
카카오가 커지면 현재 국내 거래소가 영향을 받겠군요..
이를테면 빗썸? 이라던가 ㅋㅋㅋㅋ

빗썸은 아무래도 힘을 잃을 가능성이 크겠죠...^^

스팀과 스팀달러가 상장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카카오거래소에요

제 생각엔 카카오에서 스팀잇과 공생을 택할 수도 있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