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빵이의 디지털 그림 그리기 도전(+그림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에빵입니다.
에빵이의 도전은 끝이 없네요.
어제의 마크다운 편집에 이어 오늘은 디지털 그림그리기에 도전했습니다.

운동 끝나고 나오는데, 이렇게 이쁜 까페가 뙇!
사실은 매일 이 앞을 지나다니는데요.
뭘 그릴까 고민하다가 그만 사진을 찍고 말았습니다.

image

봄님이 @springfield 사진을 잘 찍냐고 물어보신 적이 있었는데요,
네네. 저 사진 똥손입니다.
그래서 족장님을 @hsuhouse0907 강제소환시켜봅니다.

이런 똥손이 찍은 사진도 소생가능한가요?

그런데 정작 사진이 중요한건 아니고요.
족장님 죄송합니다! 퇴장하십시오!

제가 그림을 그렸다는게 오늘 포스팅의 주내용인데요.
첫번째 디지털 그림그리기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태블릿 따위는 집에 키우지 않아서 없고요.
예전에 큰 아이가 쓰다가 버린 LG핸드폰으로 그려봤습니다.
집에 펜 달린건 유일하게 이것뿐이라서요...
스크린 사이즈가 5.7"이라서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

위의 까페를 그린 그림입니다.

image

image

하하하핫!
손떨림 보이시죠? 맥주를 끊을수 없는데다가 운동으로 영혼을 털고 나왔으니...
덧칠한 흔적들이 보입니다. 오늘 그림은 굴욕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그래도 이거 그리는데 여러번 실패한 것까지 포함하면 4시간 걸렸습니다.

그림을 그리면서 줄곧 케이지콘님 @cagecorn 생각을 했어요. 슥슥슥 그림그리시는 걸 영상으로 본적이 있었거든요.
마음은 프로인데, 현실은 역시 똥손이네요.
메모판에 그림 그리는거 굉장히 어렵더라구요.
존경합니다!!! 모든 작가님들!

메모판도 문제지만 일단 그림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걸 느꼈습니다.
아무래도 @raah 님께 그림을 기초부터 배워야 할까봐요.

얼마나 하고 싶었으면 이렇게 그려볼까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고요.
그림 그리시는 분들 디지털 그림 그리는 방법에 대한 조언 마구마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업그레이된 그림으로 찾아올때까지 안녕~~~!

에빵이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하하핫!

Sort:  

네..멋찌십니다...앞으로 꽃좀 많이 넣어 주세요..

ㅎㅎㅎ 네. 꽃 좋아하시죠? 저도 좋아하는 데 이쁘게 그릴수 있으려나요? ㅋㅋㅋ

도전할 수 있다는 거 자체가 좋습니다

저도 한 때는 그림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자꾸 밀리네요.

대리만족을 합니다.
화이팅!!

저는 로망같은거 없었는데 스팀잇와서 생겼지 뭐여요 ㅋㅋㅋ 함께 가시죠!

제시카님...
램프를 문질렀으면 소원을 빌어야죠...

어떻게 살려드릴까요? 말씀만 하십시요.
불렀으면 소녀시대 제사카님 "소원을 말해봐~!"

고르기 어려우면 요기 가면 입맛대로 고르세요~!

똥손도 보정가능한가요? ㅋㅋㅋㅋㅋ 이따가 요기에 가볼게요! 사실은 리안님 부러워서 ㅋㅋㅋㅌㅋ

똥손?? 일단 그럼 우리 악수는 하지 말아요 ㅎㅎㅎ
뭐든지 주십쇼~!!
우리 제시카님이 해달라는데 멀 못해드릴까요 ㅎㅎ

도전 멋있네요 그림도 느낌이 좋군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부끄럽군요!

4시간이 느껴지는 그림입니다. 굿굿!!!

사실 이것저것 연습시간 포함이라서.ㅋ 처음이니까 봐주세요! 아! 저 그림그리고 싶은거 오쟁이님 덕이 컸답니다 ㅎㅎㅎ

(╹◡╹)아주 좋은데요 👏👏🔥🔥👍

아고고고 부끄러워요! ㅋㅋㅋ 애론님 그림보고 나도 해볼까 했는데 왜캐 어려워요. 원이랑 평행선그리기 절대 불가능 ㅋㅋㅋㅋ

^_^ 진심 잘그렸어요. 그림은 너무 잘 그릴려고 하면 이상해질 수 있어요. 자연스럽게 그리는게 편하고 좋아요. 글쓰기랑 비슷한것 같아요. ㅎ

오맛! 너무 감사합니다! 연습 더 해볼께요. 아~ 신나네요 ㅎㅎㅎ

덧칠한 것도 이미 계획했던 거 같은데요....
잘 그리셨어요...
밑에 부분에 오리3마리가 독특합니다...ㅎㅎ

오리 귀엽죠? ㅋㅋㅋㅋㅋ 공모 나가실거죠?

벌써 제출했어요..ㅋㅋ
언능하세욧!!

앗! 빠르다! ㅎㅎㅎ 보러갈게욧

우아.
뭔가 느낌이 있는데요?? ㅋㅋㅋ
의자는 조~금 아쉽지만!!
아주 멋진 그림이네요 ㅎㅎ

여러가지가 많이 아쉽습니다. 선그리는게 이렇게 어려운줄 몰랐어요. 열심히 그렸는데 갑자기 사라지기도 ㅋㅋㅋㅋ

느낌 좋아요 도전은 아름답죠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ㅋㅋㅋ

뭔가 느낌있고 좋은데요
역시 뭐든 잘하셔

ㅎㅎㅎ 좋게 봐주시는거지요!

두번째 그림도 멋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907.80
ETH 3418.0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