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헤르메스의 작은생각] 그대는 국가를 아는가? - 필로소퍼, ‘어용지식인’ 유시민을 동정하다 (2/2)

in #kr7 years ago

아니! 철학 이야기를 이렇게 재미있게 풀어 놓으시다니요! 왕팬이 될 조짐이 보입니다 ㅎㅎㅎ
인간은 자유롭기 때문에 본성 따위 알수 없다는 로크의 말에 한표 던지고요. 술취한 상태의 범죄에 대해 가중처벌하자는 헬메스님의 말엔 열표를 드리고 싶네요. 유시민에 대해서는 그가 가혹한 사랑으로 죄인이 되었다는걸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요즘 그의 말투와 논지에 짜증이 나는 건 사실입니다.

팬심 안고 매일 놀러올게요 ㅎㅎㅎ

Sort:  

과분한 팬심, 부담 가득 안고 열심히, 신중하게 글 쓰겠습니다. 잘 지켜 보시다가 섣부른 꼰대짓이다 싶으시면 여지 없이 비판 댓글 주세요~ 유시민 작가는 개혁당 시절 이후 개인적으로 (이상하게 가는 곳마다 부딪혀서 이젠 정들 거 같습니다. 그분은 절 기억 못하겠지만...ㅎㅎ) 열 번쯤 미웠다 고왔다 해서 이젠 그러려니~ 저러다 말려니~ 합니다.^^ 그 분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이해하는 정도로...^^;;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친절한 댓글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72.58
ETH 2551.3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