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주간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는 제 생일이었는데, 퇴근하던 남편이 짐이 많아 좀 들어줘야 하니 주차장으로 내려오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보내겠다고 했더니 굳이 제가 내려와야 한다고 하더군요. 번득 스치는 생각이 있어 번개와 같은 속도로 내려갔습니다. 남편은 앞좌석에서 주유소에서 받아온 1.5리터 생수 두병을 꺼내 저에게 안겨주었습니다.

자! 이제 트렁크를 열어 풍선을 날리고, 뒷좌석에 있는 꽃바구니도 꺼내고, 가방 속에 있는 반짝이는 물건이 들어있는 작은 상자도 꺼내란 말이야!


생일케잌

지인의 집에 놀러가면서 구입한 케잌으로 얼떨결에 생일촛불을 껐네요. 네명이 모여서 촛불은 네개입니다.



꽃다발

운동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로비에 놓여있던 대형 꽃다발이 너무 예뻐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호들갑을 떠는 저를 보며 남편은 그저 배시시 웃었습니다. 집에 올라오고 난후로도 생뚱맞게 계속 웃던 남편이 말했습니다. 생일은 내일 아냐? 와우! 며칠전 남편의 생일을 깜빡한 저에게 소심한 복수를 시전하시는군요. 한방 먹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서로의 생일을 축하하며 와인 일잔을 했습니다. 사실, 거의 매일 마시는 것이라 특별할 건 없지만 말입니다.

함께 한 세월만큼 닮아간 건가요? 이제는 섭섭한 것도 바라는 것도 없고 새삼 표현하지도 않습니다. 기념일은 원래 잘 챙기지를 않는 편이라 새삼 뭘 한다는것도 우스울 수도 있겠네요. 6월 말에서 7월초의 '부부 생일주간'을 밤마다 와인으로 보냈습니다.

와인잔을 기울이는 것이 우리에게는 잔잔하고도 그윽한 사랑법인것 같습니다. 그저 서로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황동규 ‘즐거운 편지’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 있는 배경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매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오던 그 사소함으로
그대를 불러보리라.

Sort:  

생일 축하 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부부로 살다보니 점점 생일을 챙겨주는 게 머쓱해지는 것도 사실이에요.ㅋ
그래도 잊지 않고 남편 생일도 챙기고, 기념일 잘 안챙기는 남편에게는 제 생일 하루 전에 꼭 이야기 한답니다.
익숙하다고 그냥 넘길수록 심심해질테니까요.ㅋㅋ

저흰 맨날 먹고 마셔서 ㅋㅋㅋ 사실 많이 밍밍하긴 하네요! 불타오른적이 없어서 그럴까요?

생일 축하드려요, 에빵님! :)

고맙습니다~ 브리님! 브리님 생일도 챙겨드리고 싶어요! ㅎㅎㅎ

ㅋㅋㅋ 재밌게 읽었습니다 ㅋㅋ 생일 축하해요!!!

이러고 삽니다. 감사합니다. 오쟁님!

생일축하합니다.🎉
남편분이 자상하시네요

감사합니다. 가정적이나 자상하진 않... ㅋㅋ

푸하하핫
트렁크 열고 풍선 날리고...
초불 켜서 하트 모양으로 맹글고..
어디서 보신거에요..대체 ㅎㅎㅎㅎㅎ

암튼 한번 그러케 하면 담 해에 생일은 잼이 없어요 므

여기저기서 막 이러고 사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다음 생일을 위해 이번 생일은 그냥 넘어갔군요 ㅋㅋㅋㅋㅋ 아하~

생일 축하드립니다, 에빵님! 내일은 제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세욧!ㅎㅎㅎ

생일이 되었네요. 앗싸! 제일 먼저 생일 축하해드려야지~ 생일 축하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아름다우신 에빵 누님!!!!!!!!!!!!!!!!!!!!!!!!!!!!!!!!!!!!!!!!!!!!!!!!!!!!!!!!!!!!!^^
부군님과 평생 생일주간 같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터널님은 누구와?

이 세상 어딘가에서 잘 살고 있을거에요, 아직 만나지 못했을 뿐.ㅎㅎㅎ

올해 소원으로 빌어보세요~ ㅎㅎㅎㅎ 곧 만나게 될아름다운 그녀에게도 건배! ㅎㅎㅎ

서로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었으면 한다는 말이 따뜻합니다 :) 잔잔하고 그윽- 한 사랑법, 로맨틱한데요 ?! +_+

ㅋㅋㅋ 로맨틱하고는 거리감이~ 형제애로 삽니다 ㅎㅎㅎㅎ

와아~! 생일 축하해요!^^
보라색 꽃다발이 정말 이쁘네요.
롹커님, 색감 있으시다 ㅎㅎ
예빵님! 더욱 에너지 넘치고 명랑한 에빵님이 되시길 기도할게요. 다시 한번, 해피벌스데이투유~^^•

플로르님! 저 꽃은 보라색을 너무 좋아하는 제가 지나가다가 건물 로비에서 발견한 꽃다발이여요! 롹커하고 아무 관계가 없죠 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더 명랑해져도 될까요? ㅋㅋㅋ

저도 이벤트하나 준비해야 겠네요^^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는 상상에 불과합니다!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58.03
ETH 3299.9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