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를 그려본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요즘 빠져 있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번주 두편을 또 수도꼭지 틀어놓고 보았어요. 늙으니 눈물만 는다.

정말 좋은 사람, 나의 아저씨!
좋은 사람이라는 것 말고는 달리 표현할 말이 없어요. 정말 좋은 사람이거든요. 인간의 편견이라는 것이 얼마나 부끄럽고 쓸데없는지 그의 대사를 몇개 들여다볼께요.

"아무도 모르면 돼. 그럼 아무일도 아냐. 아무도 모르면 아무일도 아냐."
"누가 욕하는거 들으면 그 사람한테 전달하지 마. 모른 척 해주는게 의리고 예의야. 괜히 말해주고 그러면 그 사람이 널 피해. 내가 상처받은거 아는 사람. 불편해. 보기 싫어."
"내가 내 과거를 잊고 싶어하는 만큼 다른 사람의 과거도 잊어주려고 하는게 인간 아닙니까?"
"경직된 인간은 다 불쌍해. 살아온 날들을 말해주잖아. 상처받은 아이들은 너무 일찍 커버려."

타인의 상처를 안아줄수 있는 넓은 가슴을 가진 남자, 세상의 편견이 그릇되었다고 온몸으로 말하는 남자, 자신의 상처 따위는 가족을 위해 기꺼이 묻어버릴수 있는 남자. 그렇다고요. 박동훈은...



그래서,
나의 아저씨를 그려봤습니다. 태블릿 그림 그리기 연습중이거든요.

1

2

3

4





색칠할 때와 저장후 색상이 달라 당황했습니다. 그림자도 잘 표현이 안되어서 2번과 3번의 차이를 모르겠네요. 늘 부끄러운 그림이지만, 태블릿 그림 그리기 연습중인거 알려드리려고요. 손그림그리기보다 재미는 있는데 더 어렵긴 하군요. 풍경도 몇개 그려봤는데 인물보다 훨씬 어려운것 같아요. 맹연습중이랍니다!

image

아무래도 잘 생긴 미술학원 원장님의 도움이 필요하겠죠? 후훗! 변화가 필요해요!

Sort:  

하아 나의 아저씨는 사랑입니다. ^^

이지안 !!! 이지안 !!! 내목소리 듣고 있지!!!

그림이 대답을 해줄 것만 같습니다.
(요즘 더 대사 이어폰으로 듣는게 유행이라고 하더군요 ㅎㅎㅎ )

오호!! 가운데님도 나의 아저씨 좋아하시는군요. 이렇게 해서 처음 가운데님의 댓글을 받아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저 완전 빠졌어요. 말한마디한마디 다 주옥같아 좋고, 정다운 사람들도 좋고 ㅎㅎㅎ 이어폰이 유행하는군요! ㅋㅋ

우리의 아이유가... 아.. ㅠ
장난입니다 ㅋㅋㅋ 드라마 포스터느낌 잘 표현하신거 같아요.
시청률도 잘나오고 전개도 좋고 ! 끝나는게 아쉽네요 ㅠㅠ
외쳐 이.지.은 !

아이유... 죄송합니다 ㅠㅠ 드라마는 진짜 최고죠!! 아이유 연기도 잘하더군요!

아닙니당 ㅋㅋㅋㅋ 앞으로도 드라마 많이 찍었으면 좋겠어요 !!

아... 아이유였나요? ㅋㅋㅋ

ㅋㅋㅋ 그렇다고 하네요 ㅋㅋㅋ

어우야 에빵님 그림 솜씨가 날이갈수록 일취월장 하네요

아하~ 처음부터 지켜보셨으니 믿어볼랍니다 ㅋ 사실은 조금전 삐삐 보고 경악했어요 ㅋㅋ

그럼요 믿으세요
삐삐보단 55배쯤 나아진거같아요 ㅎㅎㅎ

ㅋ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ㅋㅋㅋ 오늘 그림도 언젠가 다시 보면 경악하겠죠?

왜 저를 그리시고.. 휘리릭~

ㅍㅎㅎㅎ 아저씨? 마법사 아저씨 ㅋㅋㅋ

에빵님...
저두분은 누구죠??
아저씨를 보지 않아서.....ㅎㅎㅎ

미술학원 원장님도 참 궁금.

저 두분에 대해서는 함구합니다 ㅋㅋ 잘생긴 미술 학원 원장님은요, 제 집앞에 미술학원에 둘어보러갔다가 원장이 숨막히게 잘 생겨서 도망쳐나온 스토리가 있답니다 ㅋㅋ 그 학원에 다니면 심장마비로 제명에 못 죽겠다 이러면서요!

ㅎㅎ 저도 그 글 읽었어요. 원장님이야기~
얼마나 잘생기셨을까 혼자 상상 했더랬죵~^^

ㅋㅋㅋ 아~~~~~~~~ 숨막히게! 제기준으로요 ㅋ

아직 못봤는데 보던것만 보고 나의 아저씨로 갈아타야겠어요 ㅎㅎ
제시카님 나의아저씨의 느낌을 잘표현한거 같아요 ㅎㅎ

네. 넘 슬플수도 있어요! ㅋ

그림 멋진데요.
이정도면 수준급인듯한데 미술학원 원장님의 도움은 필요없겠네요.

ㅎㅎㅎ 과분한 칭찬이십니다. 잘생긴 원장님께 그림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ㅋㅋㅋ

그림 멋져요~~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셔요~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부러워요^^

저도 부러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