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님 대문구함 이벤트 참여합니다 (오랜만의 디자인 작업)

in #kr6 years ago (edited)

애정하는 라라님 @lalaflor 님이 대문을 구한다고 하셔서 이번 기회에 애정도테스트(?)겸 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

생각해보니, 제가 하는 여러가지 일중에 가장 어려워하는건 디자인 작업이더라구요. 제일 잘하는건 계획서 작성, 제일 못하는건 그래픽 디자인... 제가 미적 감각이 떨어집니다. ㅋㅋㅋ 암튼 어제 밤새 작업하면서 능력도 없는 내가 이걸 왜 하고 있나 그랬죠. 역시 손목 아픔은 피해갈수 없더라구요. 부족한 실력이지만 세가지 부문 모두 참여해봅니다.


#1 일기, 일상 대문

라라님이 찍은 풍경 사진에는 늘 나무나 식물이 포함되어 있어요. 나무와 식물에 대한 라라님의 사랑을 알고 있기에 바탕은 당연히 나뭇잎과 나무로 만들어 봤어요.

image

image


#2 가즈아 대문

라라님은 미국 여행중에 포실림 와일드라이프센터라는 동물원을 방문하셨죠. 그곳에서의 사진중 가장 귀여운 아이를 골라서 가즈아에 담아봤어요. 좀 과하게 귀엽지 않나요?

image

image


#3 캐치마인드 대문

캐치마인드가 가장 고민이었는데요... 처음엔 재밌게 일러스트로 만들었는데 너무 정신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컨셉을 바꿔 라라님의 무한순수 감성을 담아서 만들었어요. 분홍색 슬리퍼도 미국에서 라라님이 구입한 것이랍니다.

image

image

작업하면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부족한 실력을 이렇게 오픈해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요...
ㅎㅎㅎ부끄럽습니다!

Sort:  

에빵님 미적감각이 떨어지다뇨!! 세상에 겸손이 지나치십니다!! 완전 멋진데요?!! +,.+ 에빵님 최최고!!

감사합니다. 쪼야님~ 사실 제가 미적 감각이 없긴 없어요 ㅠㅠ 그리고 창의성은 더욱 부족하고요 ㅠㅠ겸손 아니고 진심 ㅠㅠ 그래서 늘 안타까워요.

오홍~ 심플 깔끔한데용???
이런 재주도 있으셨군요~오~

ㅋㅋㅋ 최선을 다했습니다!

제가 짧게나마 느꼈던 라라님과의 감성에
어울리는 느낌인 것 같아요^^
재주가 넘치시는데요~토르 어쩌고 한건 취소요~!!^^

토르 어쩌고는 마음속 깊이 하신거 아닙니까? ㅋㅋㅋ 라라님과 어울렸으면 좋겠다는 마음 하나로 해봤어요 ㅋㅋ

음....에빵님은 못하시는게 뭔가요....???🤔
특히 슬리퍼 대문 너무 제 취향이네요^^

ㅋㅋㅋ 못하는거요? 음... 요리? ㅋㅋㅋ 노래? 악기? ㅋㅋㅋㅋ 못하는거 엄청 많아요! 슬리퍼 대문을 좋아하신다는거 기억하고 있을게요 ㅎㅎㅎ

이뻐요~감각이 뛰어나신거 같은데 왜 없다하셔요^
캐마 대문은 감성대문이네요.고퀄 고퀄^^

캐마는 사실 제 영역밖이라 접근 자체가 어려워서 걍 감성으로 밀고 나갔어요 ㅋㅋㅋ 괜찮았나요?

제 맘에 쏙~들기도 하지만 라라님하고도 잘 어울리고 음청 괜찮아요^^

오 드자이너 에빵님
이쁜데요
다재다능의 대명사~!!

오! 드자이너 ㅎㅎㅎㅎ 좋네요! 드자이너 ㅎㅎ 있어보여요! 오타가 아니길 ㅋㅋㅋㅋ

그럼요 드자이너~
뭔가 엘레강스한 디자이너.. 드~자이너 ㅎㅎ

우왕~~ 너무 깔끔하고 이쁜데요~~ 에빵님 최고!!!! ^^

감사합니다. 솔직히 최고라고 하기엔 좀... ㅠㅠ

오.. 금손 인증... 맨 위 이미지는 개인 홈페이지 대문으로 써도 되겠네요.

에궁~ 제가 번데기 앞에서 복근 춤을 추었네요 ㅋㅋㅋㅋ 부끄부끄!

저 디자인 완전 똥손 오브 똥손입니다 ㅋㅋㅋㅋ

오~ 너무 깔끔하고 이쁜데요! 다 굉장히 컨텐츠의 이미지에 잘 맞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완전 금손 인증이십니다!

디자인 실력이 딸리는 만큼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충실한게 전략이자 강점이랍니다 ㅎㅎㅎㅎ

굉장히 트랜디 한데요? 전혀 안 부족하세요.

요즘 감각적인 음악들의 lyric비디오 배경같네요.

오호! 그런가요? 비디오 클립에서 바탕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아! 이렇게 하나 배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