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에빵입니다. 

오늘 영광스럽게도  @haerang2 님으로부터 2018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받았습니다. 아직 어리버리한테 찾아주시고 지목해주신 해랑님 감사합니다.

1월 1일에는 습관적으로 새해 계획을 세우곤 했었는데요, 올해는 어찌된 일인지 계획없이 벌써 8일이 지나버렸네요. 덕분에 다시 돌아보고 고민하는 시간 갖게 되어 행복할 따름입니다. ㅎ

저의 소망은 매년 같습니다. 

1. 지금처럼 살게 해주세요.

2. 지금처럼 살게 해주세요. 

3. 지금처럼 살게 해주세요.


얼핏보면 다 가진것처럼(!) 보이지만 그런건 아니고요... 지금 건강하고 밥 잘 먹고 주변에 아픈 사람 없고 충분히 행복합니다 ! 물론 돈도 더 많이 벌어야 하고 살도 빼야 하고 이뻐지고 싶고 여행도 많이 다니고 싶지만 그건 소망보다는 계획인지라... 매년 실현가능성이 점점 희박해지지만 언젠간 이루어지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ㅎㅎ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제가 지목하고자 하는 다섯분은 @ohthisisit @touchtheheart @artengineer @tktk1023 @traveleryong 입니다. 

지목받으신 분들 찾아가서 인사드릴께요. 좋은 인연이 되고 싶습니다.

@ohthisisit 제 가입글에 최초로 인사해주신(애정) 마음처럼 얼굴도 이쁘신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입니다. 저랑 같은 날 가입하셨는데 저보다 백배 열심하시는 뉴비입니다. 

@touchtheheart 글 너무 잘 쓰시고 감성 낭만적인 분입니다. 제가 이분 글 엄청 좋아하거든요. 팬심(하트)

@artengineer 몽골 이야기와 달 이야기에서 감동 받았어요. 사물을 접근하는 시각이 남다르신 분입니다.

@tktk1023 (실례가 안된다면) 스팀잇에 가장 귀여우신분이 아닐까 해요. 글도 사진도 넘 사랑스러우신~

@traveleryong 여행지 소개해주시는데 사진 넘 잘 찍으시고요, 진짜로 여행지에 와 있는듯한 착각이 들게 설명 완전 잘해주십니다.

Sort:  

저 사진은 종인가요? 원하시는 소원 이뤄 지시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킹비트 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세요. ^^

칭찬해주셔 감사합니다!ㅋㅋㄱㅋ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산소 같다랄까 포스트 잘 보고 있어요 ㅎㅎ

에빵님은 지금 행복하신가봐요 ㅎㅎ좋네요~
그리구 칭찬 너무 감사드려용 히히히
지목과 관심도 두번감사드려요~ 다만 저는 저번주에 소원릴레이 미션을 컴플릿 해버렸네요
https://steemit.com/kr/@ohthisisit/-201812t18926165z <<요기!
감사의 마음으로 업봇 꾹 눌튀 하고 가요
그리고 제 아이디는
oh this is it! 오디스이즈잇!! 입니다 뀨 ㅠ 어려운가봐요.. 다들 헷갈린다고 하시네욤 ㅠㅜㅜ

어멋! 애정하는 하이디님께 제가 큰 실수를... 제가 핸폰으로 글쓰기 하는데 링크 거는 일이 헉... 근데 왜 저는 pc에서 로그인이 안될까요? ㅜ.ㅜ비번 잘 복사했는데 아니래여ㅠㅠㅠㅠ 올해 하이디님 꼭 취업허실거여요 ㅎ 믿쓔미다

실수는 제가 아이디를 이걸로 정한게 실수인것 같습니닼ㅋㅋ 요새 스팀잇 사이트 버벅거린다고 하던뎅 ㅜㅜ 아무도 원인을 몰라요

안녕하세요.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봇 25%이상은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남깁니다~~~~~~~~~~ 답변해주세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잘 몰라요 ㅎㅎㅎㅎ 걍 보팅했어요. 보팅할때 퍼센티지 선택 가능한지 봐야겠어요

스팀파워 500이상일때부터 파워 조절 가능합니다! 우리는 해당사항 없어요 ㅠㅠㅠ 힝 우리같은 개미가 하는건 무조건 100프로로 보팅되고, 100프로는 보팅파워에서 평균 2프로씩 깎인다고 해요. 내 남은 보팅파워는 steemd.com/@내아이디 에서 확인 가능함다. 보팅파워는 항상 80프로 정도 남겨놓는게 좋다고는 하는데, 팔로우 늘려야하는 뉴비 입장에선 계속 업봇 누르고 다녀야하니 그거 지키기 쉽진 않은것 같아용. 저도 이거 모르고 막 누르고 다녔다가 보팅파워 아작이 났습니다 ㅋㅋㅋㅋ

시냇물이 졸졸졸” 흐르는 듯 글을 읽었습니다. 소원중 최고의 소원같습니다. 이루어지실 겁니다!

우와~ 충격적인 새해 소원인데요.
완전 이뤄집니다. 쭈욱~~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647.77
ETH 3166.1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