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월 6일의 기록│악몽의 대전환

in #kr6 years ago

꺄-출렁이는 영감의 에너지 저에게도 좀 (굽실굽실)ㅋㅋㅋㅋㅋ뭔가 리리님의 글이 평소의 차분함에서 좀 더 발랄함이 생긴 느낌이네요.

Sort:  

꺄 몽상가님 ㅎㅎㅎㅎㅎ 이 영감이 아직 '결과'가 아닌 '과정' 속에 머물러 있어서 그럴싸한 결실은 없는 상태랍니다ㅋㅋㅋㅠㅠ 30% 모자란 영감이라도 좋으시다면 함께 해요-! ;-)))

악몽이 제 내면의 에너지를 다 뒤흔들어 놓은 바람에... (심지어 오늘도... ㅠㅠ) 오히려 마음의 찌꺼기가 악몽을 통해 배출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그곳에선 막 발악을 하고 미친듯이 싸우니까ㅋㅋㅋㅋㅋ 마치 태풍이 우연찮게 적조현상을 해결하는 것과 같은 이치랄까요. Θ_Θ 아침에 일어날 때 몹시 피곤한 것만 빼면, 묘하게 부정적이면서도 묘하게 긍정적인 상태에요ㅋㅋㅋ 두리의 모험은 시간차가 있어서 서술할 때 한결 차분한데, 실시간 일상글을 기록하다보니 그날그날의 상태가 이렇게 다 드러나버리네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