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서울 야경^^ellymin (80)in #kr • 4 years ago 서울 서울 서울 아름다운 이거리 서울 서울 서울 그리움이 남는곳 서울 서울 서울 사랑으로 남으리 오오오 never forget of my lover 서울~ 불빛 찬란한 서울의 야경을 신나게 보고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느라... 내려가는 케이블카를 기다리느라... 무지 긴 줄서기를 했지만 참 좋았다 히히!!! #aaa #zzan #dblog #actnearn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서울 야경 오랫만에 보네요..
오 멋지네요 ㅎㅎ
좋으다~~ 참!
즐거운 날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