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림식당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옥수동 지인 추천
금호동 화림식당!!!
네이버에 찾으려하니 안나오더라구요.
금호동 벽산아파트 상가 6층이예요.
집밥먹고 싶을때 딱이라고 하셔서 갔어요.
메뉴판보시면 가격이 참 착하다는 걸
보실수 있어요.

image

콩나물국은 서비스예요~

image

밑반찬이 너무 맛있어요.

image

제육볶음

image

낙지볶음

image

갈때 찍지 못한 간판을 나오면서 찍었어요.

image

듣던데로 딱 엄마가 해주신 집밥먹은 기분이었어요.

image

Sort:  

이런 곳 정말 집밥 먹고 싶을 때 가면 딱인데.. 저도 대학교 근처에 이런 곳 가봤는데, 진짜 대박 맛집이었던 기억이..

소박하고 숨겨있는 맛집이 있는듯해요.
그런분들보면 장사잘됐으면 좋겠구요.
미세먼지가 심하니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가격도 착하고 낙지볶음이 특히 맛있겠네요^^

딸이 좋아해서 낙지볶음 얼마먹지도 못했어요.
너무 맛있나봐요~

집밥같은 맛 내는 식당들 너무 좋아요~ 가격도 착한데 재료도 착한걸 쓰시나봐요!

맛이 강하지않고 깔끔하니 맛나요"

아! 배고파 점심먹으러 가야지!
글올리고 나서 점심먹을려고 안먹엇는데 사진을 보니 배고프네요! ^^

점심 늦으셨네요~
맛점하세요~^^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겠네요
집밥같은 느낌이에요 ~~^^

맞팔했어요~

네이버에 안나오는 맛집이.. 진정한 맛집이죠...

^^ 그런가요~ ㅎㅎ

스팀잇에 올라오는맛집은 다 믿을만한곳 같아요~
낙지볶음~♡ 급 땡기네요 ㅋ

맞팔했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콩나물이 많아서, 낙지뽁음이 미더덕찜처럼 생겼네요.

콩나물이 많아서 시~원했어요~^^

요즘은 집밥 먹기 참 어려운 시대죠ㅠㅠ 저두 결혼 전에 집에서 밥을 일주일에 한번 먹을까말까여서 엄마 밥을 늘 그리워했던 기억이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