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같은 자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908_105512505.jpg

안녕하세요 @eesa224입니다. 얼마전 버스를 타고 이동하던중에 한강을 건너게 되었습니다. 그날은 이상하게 소나기도 갑자기 오고 날씨가 좀 흐린날 이었죠. 그래서 구름이 많이 꼈는데, 한강을 건너던중, 창밖을 보니 구름들이 참 예술적으로 겹쳐있었습니다. 높은 곳에는 작은 구름들이 낮은 곳에는 소나기를 품고있는듯한 커다란 구름이, 그리고 그 사이에는 노을빛이 보이는 말로 표현하기 힘든 광경이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을 꺼내들고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버스가 움직이고 건물에 살짝 가려서 제가 봤던 풍경이 제대로 찍히지는 않았네요 ㅠ

KakaoTalk_20180908_105513011.jpg

그래도 가끔 하늘을 보면 자연이 만들어내는 예술적인 아름다움에 넋을 놓곤 합니다. 사람이 아무리 예술적인 걸 만들어낸다해도 진짜 자연이 빚어내는 예술에는 당할수 없는것 같습니다.

Sort:  

C^^ the sky over the clouds ... 아무리 좋은 예술품이라도 그냥 스쳐지나가면 아무 소용없지요. 선생님처럼 감흥을 얻으시는 분들이 그 주인이지 싶네요. 행복한 하루 이루세요!

오랜만에 예술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고 넋이 나갔었습니다. ㅎㅎ

사진이였군요~
그림인 줄 알았습니다.
정말 예술같은 자연이네요^^

구름이 정말 예술입니다 ^^

정말 예술같은 구름입니다.
순간을 놓치지않고 잘 포착하셨네요^^

좀더 잘보이던 순간이 있었는데 감탄하는 사이 버스가 움직였어요 ㅎㅎ 그래서 건물에 살짝 가렸습니다 ㅠ

신이 빛어놓은 한폭에 수채화 라고나 할까요~~^^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꼭 구름 폭풍같아요!!^^ 멋진사진인정~~~^^

너무 멋있었어요 ㅎㅎ

요새 구름들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ㅎㅎ
하늘보기 너무 좋아요!!!

가을이라 구름도 아름답지만 구름 한점 없이 아름다울때도 너무 멋집니다 ㅋ

저녁즈음인가요? 요즘 가을이라서 그런지 예쁜 풍경이 자주 연출되더라고요. :)

거의 7시쯤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석양이지던때 였으니까요 ㅋ 가을단풍들면 더 아름다울것 같아요 ^^

자연의 아름다움을 참 많이 느끼는 요즘입니다^^

곧 단풍도 산마다 들것 같아요 ㅋ

참 !!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구름이 정말 특이해요... !!
여기서도 저 아름다운 구름을 감상할 수 있다니
공유감사해요

감사합니다 ^^ 서울시내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구름을 볼줄 몰랐어요 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