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는건 좋은데 ㅠ

in #kr6 years ago

꿈d.jpg

어제부터 오늘까지 비가 장난아니게 쏟아지네요. 특히 제가 사는동네인 서울 중랑구는 말도 못합니다. 옆에 있는 중랑천도 넘쳤다고 하고 ㅎㄷㄷ 태풍이 조용히 지나가길래, 올 여름은 그냥 넘어가나 했더니 8월 말에 이 무슨 일인걸까요 ㅠ

어젯밤에도 재난문자 오는 소리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제가 사는 곳이야, 아파트에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서 별다른 피해가 없었는데, 저지대는 지금 난리가 아니라네요. 비가 안올때는 비오는 것만 기다렸는데, 이렇게 많이 오니 비가 그치길 바랄뿐입니다.

내일 오후면 비가 갠다고 하는데, 늦여름에 이게 무슨일인지...... 기후 변화가 참 무섭네요. 거기에 태풍도 올라온다는데, 이번 태풍은 뭔가 심상치 않다는 느낌이 듭니다. 앞으로는 8월말 9월초를 조심해야하는 걸까요. 예전부터 기상예보에 관해서 불신이 심했는데, 이번일을 계기로 더 심해지는거 아닐까 모르겠습니다. 사람의 과학기술이 아무리 발달해도 자연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한것일까요? 아니면 우리나라 기상예보에 무슨 문제가 있는것일까요? 이번 기회에 기상예보 시스템도 좀 개혁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다른 분들은 피해 없이 이번 집중호우를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8월의 마지막에 이 무슨 날벼락인지 모르겠네요.

Sort:  

중랑천이 넘치 날도 있군요...
오늘밤부터 내일까지 조심해야겠어요

몇년만에 넘치는건지 ㅎㄷㄷ 어제 동부간선도로 잠겨서 난리였다고 하네요.

하루에이렇게많이재난문자울리는건...ㅜㅜ 천둥소리에놀랐어요ㅜㅜㅋ

재난문자 소리에 잠을 못잤습니다 ㅠ 아까도 번개치는거 몇번 봤어요

오후까지 비안오다가 저녁되니 호우주의보문자와함께 와다닥! 오네요 ㅎㅎ
비조심하시고 편안한밤되세요^^

어제보다는 덜 오는것 같은데.... 내일이면 그친다고하니 이번에는 기상청을 믿어봐야겠네요

큰 피헤 없으시길 바랍니다ㅜㅠ

제가 사는곳은 큰피해없었어요

저희동네는 큰 일이 없어서 재난문자만 온다 했는데 넘치는곳도 있군요....

중랑천에서는 좀 떨어진곳에 사는데 재난문자가 장난아니게 오네요

그러게요 뉴스에 물난리난거 엄청 나와요!!
하천이 범람한거보니 무섭더라구요!!

하천 범람한거 정말 얼마만에 보는지 무섭더라구요

가을장마가 아주 제대로 찾아온거같아요:]

오늘은 비가 그쳤네요. 요즘 장마는 짧은 시간에 많이 오는거 같아요

같은 서울이라도 오는 곳만 오나봐요.
저희집 쪽으로는 아침에 비 몆방울 떨어지더니 훤하네요
중랑천 주변 저지대 계신분들 힘드시겠어요 !!

요즘들어 같은 서울이라도 비가 오는곳이 나뉘는것 같아요. 강남에서는 쏟아지는데 강북은 조용하고 반대도 많이 겪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