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호텔은 포포인츠에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여. @edwardchoi입니다.

두바이에 세번째 출장을 왔네요. 3월은 따뜻하네요.

저에게 출장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우나와 수영장 유무 입니다. 더운 나라는 루프탑 실외 수영장이 있음 더 좋고요.

그냥 수영장 물위에 둥둥 떠 있기만 해도 출장의 노고를 보상 받는 것 같고, 사우나에서 땀을 쫙 빼면 "그래! 에드워드 오늘도 고생 많았어. 내가 맛사지 해줄게" 라는 느낌을 받기 때문 입니다.

두바이에서는 쇼핑몰 접근성도 좋고 루프탑 실외수영장. 사우나. 루프탑바가 있는 포포인츠를 추천 합니다.

image
image
image

Sort:  

멋지십니다. 출장가서 힘드시겠지만 소소한 힐링 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소윤파파님. 두바이몰도 있고 모래바람도 별로 없고. 가족여행와도 좋을거 같아요.

출장이라도 두바이에 있는 자체가 너무 좋으실거 같은.
부럽습니다.ㅎ

그렇죠. 오늘은 사우디에 모래바람 마시러 갑니다.

저런 출장이라면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ㅋㅋㅋ
블로그 글들 보니깐 좋은글들이 많아서 팔로워하고 가요!
괜찮으시면 맞팔부탁드릴게요 ㅎ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세요 :)

ㅎ. 다행히 주말이 껴서 좋네요. 이제 사우디 가는데...ㄷㄷㄷㄷ

두바이 물가 비싸지 않나요 ?
호텔이 너무 멋지네요

와이프나 여자친구 데리고 오시면 좋아서 펄쩍 뛸겁니다. 세일도 많이 하고 없는 브랜드가 없어요.

두바이 왕자님 아니세요? 넘 멋지고 훌륭합니다.

ㅋㅋㅋㅋㅋ 빵 터졌네요. 아로미님 ㅋㅋ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감사하죠~

너무멋진 곳이네요.^^사진만 보아도 힐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067.61
ETH 2414.8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