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질문 (프리한 릴레이 어때요?)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2.png




월요일의 시작입니다~~ 회사에서 학교에서 또는 가정에서 모두 안녕들 하셨는지요~~

오늘 어떤 것을 포스팅 할까 하던중에..

우연히 @centering 님의 포스팅을 보면서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보았어요

친한 사람끼리도 궁금증은 항상 생기기 마련인데요

온라인 상에서 포스팅을 통해 댓글로 소통하는 이 스팀잇 안에서 우리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나 이사람 너무 좋아졌어~~ 라고 말하지만,

정작 나이도 모르고 직업도 모르겠고 특별히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사실 몰라도 지장 없지만 말이죠 ^^


질문은 연결이다

질문은 최고의 사교 도구이다

어떤 사람은 꽉 막힌 질문을 던져 대화의 흐름을 깨는가 하면

어떤 사람은 말문을 여는 질문으로 대화를 끈임없이 이어가게 하지요~

한번씩 알아가는 계기를 만들어 보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질문 릴레이를 생각해보았습니다 태그는 #kr-relay 를 사용해 주세요~

저에대한 궁금한 점 / 질문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는 성심성의껏 답변을 드릴것 입니다.

이 릴레이로 하루 포스팅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하고요

댓글을 유도하는 방식이라 대댓글을 다는 저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별한 룰은 없습니다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본인을 소개하고 질문을 받고 싶으신 분이 다음 릴레이 주자 입니다 (자유 참여입니다)

  • 꼭 태그를 #kr-relay 를 사용해서 포스팅 해 주세요~

  • 궁금한 점이 없으시더라도 쥐어짜내서라도 꼭 해주시길 간청드립니다 ^^

  • 릴레이를 이어가실분은 마음대로 형식을 바꾸셔도 될 듯 합니다~~

  • 힌트 : 참고로 저는 여자입니다 ^^





기간 2018년 3월 9일 (금) ~ 18일 (일)
곧 패럴림픽이 시작됩니다~
관심을 갖고 지켜보았음 좋겠네요~

Sort:  

스테이크 먹을때 굽기는 어느정도로 하시나요? 짜장면 빨리 먹으면 몇분 정도 되나요?

ㅋㅋㅋㅋ 스테이크는 미디움 레어 좋아합니다 ^^
짜장면 빨리 먹어본 적 없어요.. 원래 속도가 LTE 급이라서 ^^

조만간 살룬님도 릴레이 이어가세요~~ 저도 궁금하니까요 ^^

이런 이벤트 좋네용 ^^ 서로 알아가는 시간
필리핀 생활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

필리핀 생활은. 아이들학교와 집으로 오는 가정부만 잘 정착되면 사는데는 문제가 없지요.
관광비자의경우는 떼여먹는 경우는 못들었으나. 워킹비자 받으려다가 돈 떼여먹는 경우는 사실 흔합니다. 심지어 이민국 직원들도 사기를 칠 정도니까요. 그렇다고 경찰에 신고해서 해결봤다는 얘기는 단 한번도 못들었어요 ㅋ 이런거 각오해야하고요. 치안문제는 뉴스로 접하시는것 만큼 위험하지는 않으나 아이들 단독으로 아파트밖은 절대로 안내보냅니다. 스스로 지키는거지요. 학교에서도 절대 아무나 들이지 않고 아무나 아이를 데리고 나갈수없지요. 저희학교는 공항이나 필리핀쇼핑몰처럼 검색대도 있어요 ㅋ
학원도 별로없다보니 학원 가면 다 아는사람 ㅋ 그사람이 그사람이죠 ㅎㅎ 그래서 잘 지내야해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짱짱 레포트 보러 갈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제가 오늘 왜 왔게요?

궁금해서 왔지요?
요즘은 레고에 대해서는 안올리시네요. 아직 뉴어라이벌이 없는건가요???
새 이벤트 참여하고 왔습니다 ^^

레고 포스팅은요 ㅜㅜ 작업 하나에 1달 정도 잡아야합니당....
메인컨텐츠가 1일 1포스팅 생산 가능하신 분들이 부럽습니다...ㅜㅜㅋㅋ
안그래도 오늘 영상 작업 후반기 접어들었어요 ㅋㅋ살짝 보여드리면~
AC_[20180306-002043].gif

ㅋㅋ 기대되시나요!? : ) 저번에 프리뷰 올렸던 제품이에요!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구요!! 오늘 찾아온 이유는!!

200팔로우 이벤트 참여되셔서 풀보팅&감사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 D

완전 멋지네유~~
당첨은 아니죠? 그냥 감사죠? 명단에 제 이름 없는거 확인하고 왔습니다만 ^^

ㅜㅜ 윗 댓글 링크 한 번 다시 가보세용.. 100일동안 하루 2명씩 200명 전원에게 풀보팅 드리는게 이벤트에요!!

대박... 이거 괜찬은 이벤트잖아요...ㅋㅋㅋ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

이런 글 참 좋습니다. 서로 같이 소통하는 포스팅! 매력적인데요?
풀봇으로 응원해요 차님 ^^

매력적이라고 말씀해 주시는 타타님이 더욱 매력적으로 오늘 제게 다가왔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이왕이면 질문도 남겨주시지.. 풀봇만 남기고 가셨네요 ^^

스팀잇을 시작하고 생긴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인가요?

가장 큰 변화는 남편과 대화가 늘었다는 점입니다 ^^
이것 저것 물어보고.. 제 글을 재정비해주기도 하거나, 오늘 어떤 글을 쓸지 고민도 나누게 되었지요~
제가 블로그를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스팀잇을 섵불리 하라고 하지 않고 사진이라도 올리라고 했던 신랑이 제가 글을 쓰는 것을 보면서 많이 놀랐지요... ㅋㅋㅋㅋ

필리핀 어디사세요??

제 신변 보호를 위해 정확한 주소는 언급하지는 안겠습니다 ^^
마닐라에 pasig 시티내에 살고 있습니다~
나름 대도시입니다 ^^

아 저는 옛날에 바기오에 살았던적이 있어서요 ㅎㅎ

바기오 딸기는 한때 많이 먹었는데^^ 아직 놀러 가보지는 못했어요 ^^

덥지않아서 인지 한국사람이 많았어요 ㅎㅎ

재미있게 잘 읽었네요
궁금했던 것이 다 풀렸네요
88을좋아하는것도 같구요
외국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조금 부러웠네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저는 한국에서 사시는 분들이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오히려 외국에 살고 싶어서 온것이 아니라 처음에 적응하는데 많이 힘들었어요^^
지금은 후회는 없지만,
아이들이 이미 초등학생이라 한국으로 가기에는 어중간하다고 할까요.. 버틸만큼 버티다가 한국으로 꼭 돌아갈 예정입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

와.. 좋은 아이디어네요^^
예전에 100문 100답 뭐 이런거 많이 했는데.. 그 질문을 팔로워들이 해주는 건가요? ㅎㅎㅎ
제 주위에도 필리핀에서 사는 분이 계신데 너무 좋아서 오실 생각을 안하더라고요. 정말 살기에 그렇게 좋은지 여쭤보고 싶어요^^
에드워드님은 필리핀에서 계속 쭈~ 욱 사시는 건가요?^^

좋은동네 사시는 분들은 저도 부러워 하고 있답니다. 생활수준에 따라 많이 틀릴것같아요. 저는 그냥 만족하고 있지만 떠나는분들도 종종 있어서 장담은 못해요. 가정부 하나 잘못 들어와서 낭패보는경우도 있고 기사문제도 만만치 않아요. 그래서 저는 직접 운전합니다 ^^
아이들이 한국으로 대학을 간다면 바로 짐싸서 들어가고 싶습니다.

아.. 역시 한국사람은 한국인가요..
저희 신랑은 외국나가 살고 싶어하더라고요. 그게 얼마나 힘든줄도 모르고...
정말 가정부, 기사 하나 잘못들어오면 참 힘들겠어요 ㅠㅠ

언급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스팀잇을 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스팀잇은 모든 분의 목적중에 하나인 금전적인 이유때문에 접했습니다.
지금 제가 느끼고 있는 소통을 느끼지 못했다면 2개월을 넘긴다는 것은 쉽지 않았겠죠?
단 하루도 포스팅을 쉬지 않았구요 ^^
하루만 해도 커피값은 나오는데... 이러면서 스스로에게 채찍질을 해왔다고나 할까요??
힘은 들지만, 제 포스팅에 과분한 보팅액에 감사하며 악으로 하고 있답니다 ^^
지금은 정 들은 분들이 많아서 이 곳이 제 놀이터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같이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