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인도 현지에서 인도영화를 보자!! 발리우드 체험기

in #kr7 years ago

인도 현지어로 영화를 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
노래와 춤하니 최근 본 영화 Greatest Showman 생각이 나네요~
대박 쉰나고 재미있어요 ^^
제가 smartcome님 이벤트에 @twohs 님을 추천했는데 당첨이 될런지 모르겟네요 ^^
행운을 빌자구요 ^^

Sort:  

인도가 땅이 커서 영화 속에서도 다양한 언어를 같이 쓰더라구요. 인도어가 폭풍 쏟아질 때는 정말 졸려요ㅋㅋ 그래도 중간 중간 영어로 대사를 칠 때가 있는데, 그 때 귀를 쫑긋 열고 들어서 볼만 했습니다. 다음에는 노래와 춤이 많은 영화를 보기를! 이벤트에 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당첨이 안되도 이미 기쁩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554.32
ETH 2224.7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