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 물어봐! 오마나의 사회 연구!] : 20대가 바라보는 바람직한 남북관계

in #kr6 years ago

아주 신념이 강하고~ 지성적인 글이네요~
완전 공부벌레 같으심 ^^
한번은,
아이들을 차에 태우고 쇼핑몰을 가는 중이었는데요~
세명의 거지가족을 보았습니다. (엄마, 9살정도딸, 젖먹이)
저는 아이들과 아무 이야기도 없이 쇼핑몰을 향해 가는 중이었고
그들은 고가 밑에서 신발도 없는채로 해맑게 웃고 있었어요~
정말 그냥 행복한 미소였지요~
그때 저는 아이고, 뭐가 좋다고 저러고 웃는다니~~ 라고 했지만,
문득,
그냥 그 미소가 잠깐 부럽다는 생각마저 들더군요~
저들에게 가엾다고 손가락질 할 수는 없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미소는 정말 누구도 가질 수 없는 것이었으니까요~
풍요하다고 행복을 논할 수는 없다는 생각입니다 ^^

Sort:  

ㅎㅎ 공부는 별로 좋아하진 않았지만 독서를 좋아했어요ㅋㅋㅋ감사합니다~그 미소 님도잃지않을수 있기를 바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