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의 점 잇기

in #kr7 years ago

아픔도 있으셨겠지만~ 이혼의 과정을 아주 쿨하게 말씀하시니 제 마음도 아주 시원한 느낌마저 드네요~
세 모녀가 어쩜 그리 손발이 척척 맞으시는지~~
저희 큰 언니도 한번 은행원으로 일할때 원형 탈모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이 드네요~~
지금 우리의 스팀잇의 앞날도 새옹지마이기에~ 섵불리 실망도 너무 기대도 안하려고~~~ ^^ 하지만, 기대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군대 가시는 분도 잘 다녀오세요~~

Sort:  

에드워드차님^^

에드워드님 언니분도 원형 탈모로 고생하셨군요 ㅜㅜ
저희 언니도 지금은 많이 괜찮아지긴 했는데 요즘도 스트레스 받으면 탈모 증상이.. ㅜㅜ

맞아요! 실망도 너무 기대도 안 하려 하지만 저도 사실 기대하고 싶네요 ㅋㅋㅋ

줄리안박님의 멋진 군대 생활을 기원하고 기대합니다~~!!

"지금 우리의 스팀잇의 앞날도 새옹지마이기에~ 섵불리 실망도 너무 기대도 안하려고~~~ ^^ 하지만, 기대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적극 공감하는 바 입니다. ㅎㅎ

반가워요 ^^
메가님이랑 홀릭님이랑 대댓글 홍보중이신가요??
두 분 때문에 분위기 업된것 같아요~~

그냥 노는 중에에요 이러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441.26
ETH 247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