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이어트 일기] 1~2일차 : 저는 100kg 입니다.

in #kr6 years ago

킴쑤씨에게 남모를 고통이 많이 있었군요 ^^
쉽지않은 결심이네요~ 몸무게 공개하는게 보통 용기가 아니죠~
같은 동네 살면.. 같이 운동이라도 해주는데~ 멀리서나마 응원보내요~
중요한건 건강을 해치면 안된다는거에요~
일단 시켜먹는 음식을 중단하시길 ^^ 남편이 많이 도와줘야 할텐데요~
화이팅!!

저는 이 운동을 하고나서 3개월 후부터 감기에도 안걸리고~ 혈액순환이 잘 되었기에~ 건강을 위해 추천합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것이라서요~

Sort: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같이 운동이라니...상상만했는데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남편이랑 같이 할 수 있으니까 괜찮답니다^^
척추구르기 200개라니...ㅋㅋ108배도 해야되는뎈ㅋㅋ
아... 머리 뒤로 다리가 지금 넘어갈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동영상도 감사합니다. ^^
언니가 경험했다니 더욱 해보고싶어요 ㅎㅎ

좋은 영상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함 시도해봐야겠어요.ㅎ
10분 안에 200개...음... 도전해볼게요.ㅋ

으흐흑으흑흐규흐규ㅠㅠ
언니....저 머리 뒤로 다리가 안 넘어가요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는 다 그래요. 그런데 진짜 좋답니다!! 처음엔 50개라도!! 점점 늘려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27.67
ETH 2682.9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