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닭볶음탕이 제일 쉬워요~ (고정관념 타파)

in #kr6 years ago

저도 한때는 만화 주제곡 줄줄이 외웠어요~ 심지어 로봇 변신하는 거 아들이 흉내내면 그것도 눈 감으면 떠오를 정도..ㅋㅋㅋㅋ
제가 시력이 좋지는 않은데.. 또 안경을 쓰면 두통이..ㅜ.ㅜ 그래서.. 이왕이면 핸드폰으로 스팀잇은 자제하려고 합니다 ^^
혹시라도~~ 몇년안에 한국 가면 뵙게 될 스티미언님들한테 누가 되지 않기 위해.. 몸매 관리 중입니다 ^^ 그래서 맥주랑 와사비아몬드 꺼내왔어요... 이거 이번 한국에서 누가 데려온건데.. 별미네요 ^^

Sort:  

안경은 불편해서 못써요...더군다나 못생겨보임 아흑...
밋업을 위해 몸매관리를ㅋㅋ 아무도 우리에게 신경안쓸지도 몰라요^^;와사비 아몬드는 맛 괜찮을듯요~마트에 파나요? ㅋ

함 드셔보세요~~ 친한언니 1호가 사온건데.. 필리핀 친구들이 구해달래서 사왔데요~~ 와사비맛 아몬드.. 요즘 와사비맛이 유행이에요 ^^
저 안경 하나 맞춰야 하는데.. 아.. 나도 안경 쓰면 이쁜눈 가려져서...ㅡ.,ㅡ 아니 동태눈.. 가려야 하나..ㅋㅋㅋㅋ

글게요 과자에도 와사비 들어간게 꽤있더라고요
작년인가는 허니버터가 유행이더니...
안경은 이쁜눈, 동태눈. 아니고요 얼굴을 가려줍니다ㅋㅋ 잘만 끼면 더 예뻐보일수도.....

선글라스 끼면 진짜 이뻐보임...ㅋㅋㅋㅋ 그래도 안이쁘면 마스크...ㅋㅋㅋ
갑자기 박막례 할머니 생각나네요~ 박막례 할머니 유투브 본적 있어요? 재미난데 ^^

저도 사실 썬글끼면 예뻐보여요ㅋㅋ
박막례 할머니는 또 누구에요ㅋ 찾아봐야하나요 또ㅋ
호박고구마에 이어ㅋ

박막례 할머니가~ 요즘것들 화장하는거 따라한다고 어려보이는 화장 하시고.. 마지막에 마스크 쓰더니..

70대 친구들아 20대같이 보이려면 마스크를 쓰야것다...ㅋㅋㅋㅋ

ㅋㅋ 이따 찾아보고 감상평 올려볼게요ㅋ
재밌는 할머니네요~^^

박막례 할머니랑 손녀랑 케미가 장난이 아니에요~~ 보면 흐뭇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