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Thousand Cranes 샤부샤부

in #kr6 years ago

대문사진2.png

지난밤 커피의 카페인 때문인지 잠을 못이루고 겨우 2시간을 자고, 아이들을 보내고 낮잠을 잤습니다. 그리고 저녁 8시에 오늘이 가기전에 포스팅을 해야하니 매트운동을 해서 정신을 차리자고 매트를 펴고 누웠습니다. 그리고 잤습니다 . 못 움직이는 몸을 겨우 소생시키기 위해 둘째에게 비타민 한알만 입에 넣어달라고 한 후 이제 노트북을 열었습니다 ^^


지난 1월 제가 기다리고 있던 것이 있었습니다.

0.png


1월? 에이~ 1월은 꿈도 꾸지 말자 못해도 2월에는 오픈을 하겠지~ 했던 곳이 드디어 4월에 소프트 오픈을 했습니다.

4.png


신랑과 냉큼 달려가 보았습니다. 이름만 다를뿐 제가 알던 그리고 다른 곳에도 지점이 있는 MINI SHABU SHABU 와 같은 곳이더군요. 그래도 가까운 곳에 생겼으니 너무 반가웠지요. 12시가 지난 시간인데 손님이 없네요?

2.png


열심히 먹어주었습니다

1.png

5.png

6.png

7.png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주인장이 직접 먹어보지 않았고서야 이렇게 만들었을까? 인덕션 자리가 너무커서 제 그릇을 옆으로 두고 삐딱하게 먹어야 했고요

3.png


인덕션 주변에 마감을 안해서 훤히 보이는데, 국물이라도 넘치면 제 다리로 흐르려나 하고 노심초사~ 심지어 스카치테이프 로 눈가리고 아웅울... 하하하

8.png


뜨끈한 국물을 즐기고 싶었으나, 손님이 없으니 식재료중에 파와 고추에서 좀 오래된 냄새가 나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습니다. 정말 좌절감 제대로 느끼고 돌아왔어요.

안녕~~ 샤부샤부 집아~~ 문전성시는 못이루겠구나. 이 언니는~ 멀더라도 다른 곳으로 가련다~

Sort:  

가까운데 생겨서 좋아하셨는데 ㅜㅜ 아쉽네요 ㅜㅜ차님

맞아요. 청양고추 넣어 뜨끈하게 먹고 싶을때 가면 되겠구나 했는데 빠이빠이네요~

오! 2시간의 여파가 여기에도 ㅋㅋ 우린 이제 안되나봐용 ㅋㅋㅋ 겨우 기다렸는데 실망이 이만저만 아니었군요. 바이바이네요 ㅋ

절대로 안가려고요..ㅋㅋ 지날때마다 보면 텅텅 빈 식당이에요 ㅜ.ㅜ

샤브샤브에 옥수수도 들어갑니까??????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필리핀의 그 어느 샤부집을 가더라도 옥수수는 꼭! 있더군요^^

아~~굉장한 맛집이었다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차차님...ㅠ

네. 저도 많이 아쉬웠답니다~ ㅎㅎ

역시 식당은 손님이 많은 곳을 가야합니다.
식당은 절대로 스스로 테스트하면 안되겠습니다.

맞아요. 게시한답시고 의심없이 들어갔더니... 실망을 안겨주었네요~

아구 기다리던 오픈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가셨을텐데... 인덕션 마감도 문제지만 음식 신선도가 떨어지는건 ..흑 사장님껜 죄송하지만 손님이 많지않은 이유를 알것 같....

다른 야채는 좋았는데, 국물을 낼 파와 고추가 맛탱이가 ㅜ.ㅜ

하하 다음에는다른곳으로가세요 ㅜㅜ 문전성시는못이루겠구나ㅜㅜㅋㅋ

항상 가던곳 리노베이션 공사가 .. 그곳도 계속 늦어지고 있어서 다행이다 싶었던 건데...ㅋㅋㅋㅋ
또 다른 곳으로 ~~

식당은 좋아 보이는데 안타깝네요. 좀 먹어주려해도... 도움을 안주는 이 상황^^

아쉬워도 다시 찾을 일은 없을것 같아요..ㅋㅋ 차로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도 다른곳으로 가야죠.. 그리고 다른곳보다 조금 더 비싸답니다.. 헐헐

그건 용서가 안되죠.^^ 다른곳보다 더 비싼건-.-

ㅋㅋㅋ 아쉽습니다
그 심정 알것 같아요

^^ 식당을 운영하시니 잘 아실듯 ^^
내일 야채 받을 생각에 막 기분이 설렙니다 ^^

동남아시아에는 샤브샤브집이 많은거 같아요
화교의 영향인지 ㅎㅎ
샤브샤브는 어느나라에서 먹든지 다 맛있는거같아요.
(잘되는집만 그런거겠지만요)

네.. 넣고 싶은것만 넣어서 먹으면 되니 실패 확률이 적다고 할 수 있는것 같아요..ㅋㅋㅋ
이 집만 빼고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