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티고(eatigo) 3탄 - TENDON AKIMITSU

in #kr7 years ago

대문사진2.png


지난번 잇티고 3탄을 위해 식당을 갔지만
먹는것에 눈이멀어 인증샷을 못찍어
포스팅 좌절의 맛을 보았습니다

오늘은 각오를 하고 갔지요...


먼저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고
예약 화면을 보여줍니다

예약.png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식당 내부~

식당내부.png


이 곳은 라면나기와 텐돈..
두 식당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랍니다


냉모밀이 나왔네요 ^^ 아쉬운점은 무갈은 것을 넣어야 시원한 맛이 나는데 그것은 없더라구요...

냉모밀.png


메뉴판을 찍었습니다... 이유는

스시메뉴.png

먹느라 또 깜빡... 40대 넘으면 다 그렇다고 함..ㅜ.ㅜ
냉모밀 먹으면서 차례대로 나온 음식들을 또 그냥 흡입..
사진은 아웃 오브 안중 .. 포스팅 좌절할 뻔 ~~


메뉴판을 돌리면 같이 있는 라면집 메뉴도 나옵니다

라면나기.png


사진이 아니라 그림이라 독특하네요 ^^

라면메뉴.png


한국과 달리 필리핀은 추가 주문시 이런 것들도 모두 돈을 내야 합니다

토핑.png


이 양배추 피클은 맛도 없고 소금에 절인것 뿐인데도 추가 금액을 ㅜ.ㅜ

피클.png


한번은 쇼핑몰에 있는 한국 식당에 가서 돌솥비빔밥을 시켰는데 사이드가 하나도 안나와서 메뉴판을 보았더니.. 후덜덜 김치까지도 돈을 받더군요...


그래서 나온 영수증은요~~

콜드소바, 롤 2개 , 사시미 2개, 오징어튀김세트

영수증.png

한국돈으로 따지면... 23,370원이네요~~~
6개나 시켰어요.. 제가 너무 큰손 ㅜ.ㅜ
너무 많이 시켰다 싶었더니.. 많이 나왔어요

그래도 너무 싸지요?? 50% 할인의 힘 !!

모두 월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수고하세요.
좋은하루 되십시오

6개 시켰는데 2만 3천원이라,, 많이 싼거네요.

3명이 6개 ㅋ 제가 너무 많이 시켰어요 ㅋ

김치까지 돈을 받으면 돌솥밥만 먹어야 하나요?
할인은 언제나 행복하게 하는것 같아요
50% 가격에 맛있는거 다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네. 돌솥밥만 꾸역꾸역 먹어야 해요.
잇티고가 한국식당에도 한다면 참 좋겠어요 ㅋ
하지만 가능성 제로입니다 ^^

50%도전!!
시간 맞추기 어려웠어요. 다시 도전합니다^^

어떤곳은 하루전에도 예약 꽉찰때도 있어요 ^^
또 맛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네요 !

포스팅 내리다 빵 터졌지뭡니까~앙^^

먹는것에 눈이멀어 인증샷을 못찍어
포스팅 좌절의 맛을 보았습니다

근데, 요런 깜박 증상은 저에게도 자주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제가 워낙 머리가 둔한건지... 아니면 그냥 좋케 핑계댄다면...
출산 후엔 급 저하된 기억력....계산기 없으면 머리 굴리기 어렵습니다 허허~^^

근데 해외에서 사이드는 죄다 별도로 사야되지요^^
한국에서 그 흔한 김치가 금치입니다.^^

저도 김치가 그리워 사먹기는 큰돈 들어가고
친구 따라 교회 밥 얻어 묵으러 가면 김치 배만 잔득 채우고 옵니다.
일자도 그짓말 없는 얘기입니다요~^^

사진찍는걸 넘 잘 까먹어요. 친구들하고 수다 떨어서 ㅋㅋ 맞아요. 출산후 ㅋ
필리핀에 반찬 잘 나오는 한국식당도 있지만, 아예 단 한개도 안나오는곳도 있어서 정말 첨엔 황당했어요 ^^ 김치없인 정말 힘든데 말이에요 ㅋㅋ
그래도 전 한국인과 사니까 다행이지만. 국제결혼하신분들은 냉장고에 김치넣어놓고 살기도 힘드시다고 하더라구요^^
일요일마다 교회밥 ㅋ 저도 교회밥 좋아해요 ^^

잇티고 대박!!!50프로의 힘이👍
사이드돈받는건 너무 슬프네요 ㅜ

맞아요. 사이드 파토핑까지 ㅠㅠ
일본식이 거의 그런것 같아요. 역시 한국이 짱!이죠

잇티고 할인액 보니 통쾌?하네용ㅋㅋ 크으 50%라니... 안 시킬 것도 사이드 하나 더 시켜 먹게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6개나 시켜놓고 친구들 기다렸더니, 손크다고 몇번이나 잔소리를 ㅋㅋ
싼맛에 ㅋ

할 완전 싸네요ㅜ 저는 게을러서 아직도 이용을 못합니다ㅜ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정말 만족스러워요

저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치까지 팔다니ㅋㅋ 물은 안 파나요?

차와 물은 다행히 공짜로 마셨습니다 ^^
반찬 푸짐하게 나오는 한국식당도 있어요 ^^

Hello friend, excellent post,
Thanks for sharing and hopefully you will be more successful for your work.
You can check my article https://stееmit.com/@trickoash/marriage-and-family-my-experience and give me your feedback!
I will follow you.

계정 탈취 스캠 경고.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