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는 없지만 동남아에는 있는 식당 할인 어플 (Eatigo) 잇티고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 1.png

  • 대문을 만들어 주신 @inhigh 님은 감동입니다^^


안녕하세요 ^^

최근에 지인이 아주 기막힌 어플을 접했다며 오늘 만나서

다운로드 받아 주변 레스토랑 검색부터 예약까지 함께 해보았습니다

꿀팁 어플~ Eatigo 입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한 화면입니다




오른쪽 상단을 누르면 8개의 도시이름이 뜹니다. 서울은 없네요~




하단 가운데 here &now를 누르면 주변 eatigo에 등록된 레스토랑이 뜹니다




풍선 모양이 레스토랑인데요~ 원하는 곳을 누르면 하단에 레스토랑이 뜨죠




들어가 보면 각 시간별로 10%부터 50%까지 가능한 할인률이 뜹니다 그 중에 원하는 시간을 선택합니다




예약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원하는 날자와 예약인원을 선택하고 컨펌하면 완료가 됩니다

예약시간에 맞추어 가서 예약된 화면을 보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원이 추가되면 추가인원 할인은 못 받으니 참고하세요

동남아 eatigo 에 해당하는 도시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어플이네요~

저도 이제 할인가능한 레스토랑을 찾아가 이용을 하려고 합니다

한국에도 이런 어플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상식 알고가기~

음식을 부수는 이의 힘은 227kg. 어른 남자 3명의 몸무게에 해당한다
이는 우리 몸속에서 가장 단단한 법랑질로 덮여있다
또한 턱뼈 속에 단단히 뿌리를 내리고 있어 흔들리지 않고
딱딱한 음식도 잘게 부술 수 있다



기간 2018년 3월 9일 (금) ~ 18일 (일)
평창 올림픽이 끝나면 곧 패럴림픽이 시작됩니다~
관심을 갖고 끝까지 지켜보았음 좋겠네요~

제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리스팀 부탁드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꿀팁이네요!
메모해두었다가 여행갈 때 꼭 사용해봐야겠어요!

꼭 가시는 곳에 잇티고가 함께 하길 바래요~~ 점점 가능한 도시들이 늘어나길 바래요~

ㅎㅎ덕분에
자꾸 필리핀 가고 싶어지네요

세부나 보라카이는 많이들 가보셨던데~~ 한 번 놀러 오세요 ^^ 저도 세부는 못가봤고~ 팔라완 가보고 싶은 곳 ^^
아직 못가본 곳이 너무 많아요 ~~

음식을 부수는 이의 힘은 227kg. 어른 남자 3명의 몸무게에 해당한다

아이들 치카치카 시키고 나서 거즈로 한 번 더 닦이는데 손가락 물릴 때마다 죽음입니다 ㅠㅠ 그 튼튼한 이로 씹는 힘이 엄청난 것이로군요.;;

맞아요~ 제 조카는 업어주면 등을 물어 이로 옷을 뜯기도 했었죠~~~ 아기들한테 잘 못 물리면 정말 눈물 나옴..ㅋㅋ

앗!! 이티고가 필리핀까지 갔군요.... 저 태국 있을 때 요긴하게 써먹었었는데.. 역시 좋은 것은 쭉쭉 뻗어나가네요~!

오 써먹으셨다니~~ 빠르시네요~ 필리핀에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이번주 금욜 예약해놨어요 ^^
완전 쉰나요~~

좋은 정보 공유 감사드립니다~~!!^^

찾아봐 주시고 댓글도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

참 좋은 어플이군요.
한국에는 데이트팝이라는 어플이 잇티고와 조금 비슷합니다. 데이트 장소나 맛있는 음식점을 추천해주는 어플인데 데이트 팝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를 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휴를 맺은 음식점들이 은근히 많아요.

역시 한국에 좋은 어플이 있을거라 예상했네요.

오호 정말~~~~여행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네요. 물론 @edwardcha888님께도 도움이 되겠지요??ㅎㅎ 할인된 가격으로 먹으면 더 맛날것같아요 ㅎㅎㅎㅎ

내일 갑니다~~ 잔뜩 기대중이에요~ ^^
이미 저에게 전파해주신 분은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

제가 이거 따라만들고 싶 ... 감사합니다. ㅎㅎㅎ

수고하세요~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Send 1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30000+ followers and 1 upvote $2.5+ value.

Send 3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60000+ followers and 1 upvote $6.5+ value.

Send 5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60000+ followers and 1 upvote $10.7+ value.

Send 6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90000+ followers and 1 upvote $12.6+ value.

Send 10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90000+ followers and 1 upvote $21+ value.

See our all pakages at: https://tinyurl.com/whaleboostup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41.44
ETH 3343.8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