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홍보했던 에피소드 ~ (momoggo님 이벤트)

in #kr6 years ago

대문사진 1.png


@momoggo 님 이벤트만 참여하면 1일1포가 즐겁다 !!

모모꼬님 이벤트는 글 쓸 주제가 없을때 한번씩 참여하시면 아주 유용하답니다. 모모꼬님 덕분에 고팍스 풀봇도 받아봤답니다 ^^v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지인에게 스팀잇을 홍보했던 에피소드를 공유해주세요~!

를 주제로 에피소드 하나 올립니다 ^^

  • 저는 지난 3월에 잠시 한국에 방문하여 OO친구들을 만나 스팀잇을 홍보하였으나 실패 ㅜ.ㅜ .. 아랫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농담반 진담반의 대화가 난무합니다. 아직 코인이 돈이라는 말을 안믿는 다는거죠.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니라고 하니, 더 못믿는 기색입니다.

  • 때는 5월 14일 @knowkorea 님이 아웃백 꿀팀을 올려주셨기에 친구들에게 활용하라고 하면서

미끼 투척

2.jpg

요런 꿀팁!도 얻을 수 있다며 한번 낚아봅니다.

  • 저희의 카톡내용은 막말이 난무하여 사실과 무근한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그냥 넘어가 주시길 ^^

  • 그 중에 코인에 대해 아주 잘 아는 친구 한명은 비트코인이 180만원할때 저에게 투자권유를 했던 친구이나, 줘도 못먹는 저는 남편의 반대로 투자의 기회를 놓쳤었죠. 지금까지도 코인지식이 많은 친구이나, 저를 비롯한 다른 친구는 상식이 부족하여.. 막말이 난무하다는점 이해해 주세요 ^^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그리고 코인투자하는 한 친구는 가입을 한다고 해놓고 자꾸 저에게 [아쇼 정보방] [가상화폐 정보방] 이런 카톡방에 초대를 하고 있답니다. 서로를 낚으려고 ㅋㅋㅋ

그리고 아무도 안 낚임..

언젠가는 같이 스팀잇을 하는 날이 오길 기다립니다 ^^ 스팀으로 결재해서 친구들하고 해외여행 한번 가야죠 ~~

꿈이 현실이 되는 스팀잇!! 이미 현실이 되고 있는 스팀잇!!

대문4.png

Sort:  

ㅍㅎㅎㅎ
결국 낚고 낚이는 관계군요.!!!
먹이를 맛난걸 꾀어 한번 낚아보셔요~!!! 낚시꾼이 먹이를 바꿈 걸려 들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아직 배가 부른 친구들인지..ㅋㅋ 안먹히네요~
뭐 하나씩 스달결재로 쏴줘야~ 믿어줄라나요 ^^

[kr-event] GOPAX 이준행 대표님 인터뷰 영상 1부입니다 / 0.3$ 고정 보팅

참여 감사합니다 ~ ^^

일요일이 끝나가네요

편안한 주말 되기를 ~ ^^

넵. 활기찬 월요일 맞이하기를...

ㅎㅎㅎ스팀과 스달은 종교가 불교였네요
결국 아무도 안낚임 ㅎㅎㅎ어째요 ㅋㅋ

네드의 종교는 무얼까 급 궁금해지네요 ^^

저도 잇긴하네요
ㅎㅎ
친구들이하 잼있어요~~

홀 열정적으로 홍보하시는데 왜리 안낚일까요 ㅠㅠ

그러게말이에요. ㅋㅋ
너무 장난으로 받아쳐서 ㅠㅠ

대문이 훌륭합니다.ㅎㅎ

모모꼬님 이벤트 적극적으로 참여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

<꿈이 현실이 되는 스팀잇!! 이미 현실이 되고 있는 스팀잇!!>
go go~~

넵.. 일주일에 한두번씩 하시면 좋지여 ^^

스팀 스달이 스님 이름 같다는 신박한 깨달음!
대화가 참 재밌네요~
어서 빨리들 스팀잇에 동참하셨음 좋겠어요!

제 친구가 크리스찬이라 그리 들린건 아닌가 ㅋㅋ 생각이 듭니다... 동참하면 또 저리 개그나 치다 도망갈까 심히 걱정이 ㅠㅠ

전 스팀잇을 1명에게 추천했는데 그 1명이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죠. ㅎㅎ
킴쑤 말이에요. ^^

저희집과 같으네요 ^^
킴쑤를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

킴쑤에게 찾아와 주어서 감사해요. ^^
물론 저에게도요. ^^

빨간색 말고 하얀색 플필 사진 친구분을 꼭 스팀잇으로 인도하십시오! 너무 재밌는 분이십니다 ㅎㅎㅎㅎㅎㅎ 아니면 개그작가라도!!!

우리가 댓꾸 안해줘도 혼자 꿋꿋이 개그를하죠 ㅋㅋ 인도하는날 꼭 소개하겠습니다 ㅋ

저도 재밌는 에피소드가 하나 있는데 한번 해 볼까요?ㅎㅎㅎ

어서 해주세요 ~~

알겠어요
다음 포스팅으로~~

오늘 올리시는줄 알고~ 왔다 갔다 했어요..ㅋㅋㅋㅋ
기대합니당 ^^

ㅎㅎㅎ

그럼요 ^^ 당근 해드리죠 ^^

네 조금잇다 올릴께요 ㅎ ㅎ

꼭 저때문은 아니시겠지만, 쉬엄쉬엄 하셔도 되요 ^^
하지만, 올리시면 놀러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