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공구로 물건너온 한국 신당동 떡볶이

in #kr6 years ago

대문사진 1.png

필리핀에서 한국분들의 먹스팀을 보고 있자면 정말 정말 부럽기 짝이 없죠 ^^

그런데 막상 한국 가면 그런 맛집을 못 돌아보고 오게 됩니다~ 제가 먹는 것에 그리 치중을 안두다 보니 그런것 같아요~~

저에게는 친한언니 1호와 친한언니 2호가 있지요..

원래는 그냥 친한언니라고 칭하였는데, 어느분이 친한언니가 많으네요~ 그분이 그때 그분? 이렇게 관심을 주셔서 친한언니 1호와 2호가 되었지요~~

친구나 동생들은 몇 있고, 친한 언니는 이렇게 딱 둘이랍니다~~

최근에 친한언니 2호가.. 차차야~ 필리핀에 공구하시는 분이 있는데, 아주 장난이 아니야~ 원하는건 다 구할 수 있어..라고 하는데, 언니.. 그거 배송비 엄청 비싼거 아냐? 없이도 잘 살고 있는데, 굳이 그럴 필요가 있어? 그건 돈낭비야.. 라고 비아냥 거렸지요. 그리고 친한언니 1호의 지인이 공구를 통해 사 먹은 오징어를 얻어 먹어 봤는데 그 동안 먹어 봤던 것 중에 제일 부드럽고 비린내도 안나고 너무 괜찬다며 혹시나 제가 공구를 하게 되면 오징어를 시켜 달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2틀뒤에 주문을 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2.png


이렇게 필공구라는 단톡방을 운영하시는 분이 공구 가능한 물건을 올려주시고 또는 원하는거 다 시켜도 된다고 까지 하시더라구요~~

카톡.png


가격이 당연히 착하지는 않지만,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명란젓과 어리굴젓을 주문했는데, 어리굴젓은 제고가 없다고 하셔서 명란젓만 받았는데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명란.png


그 동안 먹어본 것중에 으뜸으로 부드럽다는 파지 오징어

오징어.png


후기로 신선하고 맛있다고 난리가 난 참외

참외.png


신당동 즉석떡볶이는 정말 17년만인것 같아요

20180430_123853.jpg


그래서 오늘 아이들과 떡볶이를 먹게 되었답니다.

떡복.png


똑복.png


하교하는 길에 맥도날드 들르자는 아이에게~ 떡볶이 해줄건데? 라고 하니.. 야호~~ 라고 신나하더니 정말 엄청 많이 잘도 먹어주더라고요~~ 색이 아주 진해서 매울것 같았는데 맵지는 않고 조금 짯지만 물 조절이 가능한 것이니 감안하고 먹었어요~~

떡복2.png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서 자주는 못 먹겠지만, 이제 필공구 때문에 기분이 업되었어요 ^^

모두 즐거운 월욜 저녁 보내세요~~

Sort:  

타지에서 먹는 한국음식이 더 맛있다죠 ㅎㅎ

맞아요~~ 한국에서 파는 음식만 못한데도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

먹고 싶어요.ㅎㅎㅎ~~~

하하하 ~~ 남편분과의 데이트가 더 달달하셨을텐데요 ^^ 아~~ 질투나~~

가격이좀서운하지만 한국의맛을느낄수있으셔서다행입니다 저도신당동가고싶어지는비쥬얼이네요ㅎㅎ편안한밤되세요^^

저도 젊을때나 신당동 가서 몇번 먹어봤지 가보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이런 공구를 통해서 맛볼수 있다는것에 감사해야죠~~ 돈을 떠나서 ^^

강경 어리굴젓에 통영직송오징어라니...
가격은 안 착하겠지만 여튼 신기하긴 하네요!
가끔 한국의 맛이 그리울 때 유용하겠네요~

네. 너무 황송한 공구였어요~
지금 오징어 씹느라 입이 아푸지만~ 행복 !! 하답니다 ^^

오… 예술인데요.아.... 먹고싶어지네요 꿀꺽~

네.. 한국에서 바로 건너온거라 그런지 꿀맛이었어요 ^^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가끔 이렇게 먹으면 기분전환도 되고 재밌을것 같아요~^^ 공구 발견해서 다행이에요. 여차할때 도움될듯! ㅋㅋ

공구로 한국 음식 받으려면 스팀이 계속 효자 노릇 해주어야 하겠죠 ^^

정말 별 게 다 있네요.ㅎㅎ
신당동 떡볶이 저도 학창시절에 엄청 사먹었는데
필리핀에서도 먹을 수 있다니..
참 편리한 세상이라고 다시 한번 생각이 듭니다.
보기에도 아주 맛있어 보여요.^^

저도 한국에서 물건을 바로 사다준다는 공구 얘기에 의아해했는데~ 정말 배달을 받아보니.. 감격스러웠답니다.. 카드사에서 연락이 왔더랍니다.. 떡볶이 가게에서 100만원 긁으신거 실화냐고요 ^^

필리핀에까지 신당동 즉석떡볶이가 간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진정한 글로벌세상을 체험하고 계신 듯..ㅎㅎ

정말 외국에 살면 한국음식이 많이 그리울 거 같아요.
한국마트가 있더라도 아무래도 조금은 부족한 게 있을 테니까요.
가격은 좀 비싸도 공구로 구매하실 수 있다니 다행입니다.
가끔 너무 필요할 땐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맞아요 맞아 ^^
진정한 글로벌 세상을 체험하고 있다라고 해주시니 엄청 거장한 느낌이 들고 막 쉰나네요 ^^
한국에서 먹는 것보다 배달로 먹는 느낌이 또 남다르네요 ^^

ㅋㅋㅋ 왜 이렇게 감정이입이 될까요? 한국땅에 살아도 신당동떡볶이는 잘 못 먹는데..급 떡볶이가 땡기네요~^^

저도 막상 한국 가서 뭐 맛난곳 찾아가기 쉽지 않더라구요~ 항상 다니는 동네 중국집, 고기집 ^^
그래도 배달문화가 잘 되어 있는 한국이니.. 맘만 먹으면 맛있는거 다 시켜드실 수 있으니~~ 신당동 떡볶이 도전!! 해보시길 ^^

타지에서 먹는 한국음식 너무 맛있게 드셧을거 같아요 차님^^
가격만 저렴하면 좋을텐데 그래도 가끔은 이용할거 같아지네요^^

그렇죠? 가끔만 이용 ~~~ 부디 자주는 아니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