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금요일 늦은 벙개와 음주 리스트 작성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오랜만에 친한언니 1호의 벙개 요청에 따라 친한언니2호와 함께 1호의 집으로 갔습니다~~ 사실 또 갔다고 해야하지만, 벙개는 또 다른거라 ^^

저는 항상 맥주 담당... 세븐일레븐으로 달려가 4개의 산미구엘 라이트(1호언니와 내것)와 2개의 산미구엘 필센(2호언니)을 사서 달려갑니다~~

저는 원래 1캔만 먹는데~ 오늘 저녁을 거르고 갔더니~ 2캔이나 들어가더군요~~ 알딸딸 하지도 않고 오늘은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 이런 날도 있어야지~~

언니들은 맥주가 부족하다며 와인을 따고도 모자라~ 형부 혼자 드신다고 방으로 가져간 와인을 뺏어와 더 드시더군요... 술고래들~~

아니나 다를까~ 프랑스 쉐프인 형부께서 수제 쵸컬릿 을 안주 삼으라고 내어주셨어요~~ 그리고 딱 15분 후에 먹어야 아주 맛있다고 하셨지만, 우린 참을 수 없어 그냥 막 먹었어요..ㅋㅋㅋ

와인.png


모두들 잠들은 시간이겠지만~ 저는 꿋꿋하게 오늘도 차차차의 빙고 리스트를 작성하기 위해 풀린 눈을 비벼가며 노트북을 열었습니다 ^^

자정이 넘어 버려서 슬프지만~ (1일1포를 어김 ㅜ.ㅜ) 우기고 싶어요~~ 이것은 금요일의 포스팅이라고 ~~ 어흑!!! (취했나봐요~)

[ #9차 패턴(PATTERN) ]

패턴.png


  • 여러분이 고른 카드 입니다

B12.png

[1번카드] @chkim4431 @tensionup

[2번카드] @haveahappyday @jhy2246 @hyunny @hanmily @autokjk70

B34.png

[3번카드] @paramil @agee00 @silkroadgo @daldalmango @dmsqlc0303

[4번카드] @wooboo @kimegggg @altobit

B56.png

[5번카드] 아무도 없어요~

[6번카드] @lovelyyeon @tailcock @yeoreum @energizer000

B78.png

[7번카드] @bji1203 @keydon @bookkeeper @feelsogood @heeyaa35 @hjk96

[8번카드] @mimistar @happywriter @mathetes @flightsimulator @dropthebeat

B910.png

[9번카드] @keydon @yangmok701 @hodolbak @scv @rayheyna @ttongchiirii @holic7

[10번카드] @hwa2ting @syun @ddllddll


  • 총 40분이 신청하여 주셨습니다~ 모두의 행운을 빕니다~

  • 상금은 [ $ 1 ]

  • 토요일에 결과 발표합니다

Sort:  

즐거웠을 그 분위기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ㅎㅎ

어머 저녁식사 포스팅에 이어 벙개 미팅 :) 수제초콜렛 보니 왠지 저도 15분 못참을것 같아요 ^^

여자들은 못참죠^^*
벙개미팅 포스팅은 계속 쭈욱 ~~
포스팅꺼리 없으면 맥주 사들고 달릴거에요 ㅋ

한 잔하며 즐거운 불금을 보내셨군요^^
웃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듯 합니다~

저희 웃음소리가 크긴큰데^^
요즘 이 밤벙개 맛에 좀 살맛 나요 ㅋ

오호^^이벤트 아이디어가 굿!! 저도 참여하고 싶네용!!ㅎㅎㅎ늦어서 아쉽...ㅎㅎ

벌써 9회를 달리고 있네요^^ 다음주에 잘 찍어주세요~~

진짜 불금을 보내셨네요ㅎ
친한언니 1.2호 부럽네용~^^

3,4호도 만들고 싶지만, 더이상 없네요 ^^

ㅎㅎ 저는 한국이어도 1.2도 없어용 ~애좀 크고 하면 다시 생기기를 바라고있어용^^

좋은 분들 생길겁니다 ^^ 화이팅!!

음주 리스트라고 하셔서 어떤 음주를 하셨나... 하고 보러왔더니 빙고 참가자 리스트였군요 ㅋㅋㅋ
늘 빙고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화이팅!!

15분 못 기다린 센스에.
미소를~ (:

우린 센스쟁이니까요~~^^

맛을 위해서라면, 전 15분 참았다가 먹습니다. 시간 재놓고.. ㅎㅎㅎ

이렇게 철저하신분일거라 생각했습니다 ^^

존귀한 술고래 ^-^
수제초콜렛을 15분을 어찌 기다리나용?
저라면 아마 15초도 못기다리고 입속으로 직행했을겁니다~ㅎㅎ

우린 1초였어요 ㅋ

아~하하항~~~ 맛있는걸 앞에 두고 참기란 굉장히 어려운 일이죠^^

으아니!!!!!!5번카드 고를걸!!!!!!!!숫자 5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오늘은 음주포스팅이었나요???ㅎㅎ 수제 초콜릿에 와인~~~좋으네요 ㅎㅎㅎ그리고 그 뒤에 보이는 공룡백과 ㅋㅋㅋ한떵이 눈돌아가는 소리 들립니다. ㅋㅋㅋ

요즘은 책이 넘 이쁘게 잘 만들어지네요~ 한떵이 눈돌아갈때 소리도 듣고싶어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