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이벤트 당첨 (해외에서도 행운이)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2.png


보팅이벤트가 아닌 선물 이벤트는 해외라서 기대반 포기반이었습니다

배송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연히, 불가능하다 싶은 이벤트는 엄두도 못내었고

정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 참여를 했던거였어요


이벤트.png


이벤트 참여는 관심이 가도 당첨자 발표는 오히려

관심 밖의 일이 되었던 것 같아요~~


girina.png


그런데~ 당첨이라니~

저의 당첨 결과를 너무 뒤늦게 발견하고는 미안했습니다

당첨.png

그래도 욕심을^^ 용기를 내어 카톡을 드렸는데~

흔쾌히 친정 언니 집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어제 받았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파워뱅크.png


3월 말에 한국 방문 예정입니다~

파워뱅크를 내 손안에 받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irina79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일도 많이 하시는데~~ 제가 방심했네요~~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아직 아이디어가 없지만,

후에 좋은 아이디어 이벤트를 꼭 진행해 보고 싶네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필리핀에서.....



기간 2018년 3월 9일 (금) ~ 18일 (일)
곧 패럴림픽이 시작됩니다~
관심을 갖고 지켜보았음 좋겠네요~

Sort:  

당첨 축하드려요~ ^^
패럴림픽 소식도 관심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번 동계올림픽을 너무 재미있게 보았더니 패럴림픽까지도 관심이 생기네요~
화이팅입니다~

페럴림픽도 가볼까 고민중이에요!

당첨 축하드려욧!

오. 대단대단.
페럴림픽 엄청 궁금하네요

축하드립니다.
한국에 오시면 꼭 챙겨가세요~ㅎ

넵. 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축하드려요^^ 저도 받아서 요새 가볍게 잘쓰고 있어요^^

프로댓글러 우부님도 ^^ 명단에 있네요 ㅋ
축하드려요.

많이 당첨이 되었네요 ㅎㅎ
축하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여러분!! 3•1절 대박 특집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 전 오사카 시장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참여 부탁드려요!^^

네. 수고하십시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와!! 축하드려요.. ㅎㅎㅎ...
저도 함 기대해 봐야 겠어요^^

기대해 보아요 ^^
메뉴 선정에 대한 한정이 없길 바랍니당~

해외라 어찌받나 햇더니
방법이 다 있군요 ㅎㅎ

네. 달리 방법이 없었어요~
그런데 기린님이 흔쾌히 수락하셔서~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

당첨 축하해요
좋은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옐로켓님도 좋은 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