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스달결재로 구입한 취나물 후기

in #kr6 years ago

대문사진 1.png

게으름의 끝판왕을 달리고 있는 일요일입니다.


지난번 @jsj1215 님이 취나물을 스달판매 하셨지요~

3.png


저도 과감하게 주문을 해보았었습니다. 아... 한국에 있는 친정언니에게 보냈습니다 ^^

그리고 미션을 수행토록 하였지요 ^^ 공짜는 없으니까요 ~~

5.png


제 언니들이 미션 수행한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배달이 오자마자 박스열고 사진을~

1.png

이건 첫째언니의 취나물 무침~

2.png

이건 둘째언니의 취나물 무침!

둘째.png


가족이지만 약간 다르게 요리를 한것 같으네요~

@jsj1215 님 믿고 산것이라 맛이 어떠한지는 안물어봤습니다.. 뭐 그건 요리하기 나름이니까요 ^^

제가 맛보지 못한것이 아쉽지만, 스달이 저에게 주는 소소한 행복 나눔이 되었습니다.

필리핀은 내일이 지방선거의 날이라고 합니다.

곳곳에서 선거후보의 살인사건에서부터 한인들 조심하라는 당부까지..

그리고 그 어느곳에서도 술을 살 수가 없답니다. 술 먹고 뭔 일 저지를까봐?? 이미 더 무서운 일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럴때마다 필리핀을 이해할 수가 없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저녁도 맛있게 드세요~ 저는 이만...

Sort:  

스달이 취나물이 되는 현실~ 신기하네요 :)
이런 재미로 스달을 차곡차곡 모으게 되나봐요~

네. 저도 스달을 차곡차곡 ~~ 곡식 쌓듯이 ^^
오직 그 날을 위해서!! 스달 만원!!

살얼음판 인가요 선거철이? 정치가 안정되었으면 하네요.

이미 20명이 죽어나갔다는군요 ㅜ.ㅜ 정말 믿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아이구 저런.

스달경제가 이제 생활로 들어오네요.ㅎ
후보 살인사건이라니...필리핀 정치계는 정말 심각하군요.

필리핀은 한국 따라가려면 멀었답니다.

와 요로케 언니들에게 선물을...^^
너무 괜찮네요~ 스달로 나물도 사고...
점점 더 스팀페이가 가능한 곳이 많아지길...^^
필리핀 무서워요 ㅠㅠ 그럴땐 진짜 조심조심 집에만..ㅠㅠ에고

처음에는 제가 필리핀에 살고있어서 다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언니들한테 친구들에게 보내주니 다 가능하더라구요.

스달로 구입한 농산물 새롭네요. 스달경제네요^^;

스달로 구입하니 공짜로 사는 느낌도 들고 좋더라구요 ^^

스달로 나물 구매 ㅎㅎ완전 신기신기 ㅎ
언젠가 스달로 모든걸 구매 할수 있는 날이 오겠죠?

그런 날이 오길 바랍니다 ^^ 열싱히 포스팅해야 하는데, 요즘 필리핀 날씨가 찌들다보니 모든게 다 구찬고 그렇네요!! 아자아자

스달로 커피랑 음료수 그리고 케이크 사먹어 봤는데 취나물이라 ㅋㅋㅋ

집 밥이 그리워서 먹고 싶네요

어머니 집밥도 좋겟지만, 와이프 집밥 어서 맞이합시다 ^^

ㅋㅋㅋㅋㅋ너무 행복하게 만드는 말이네요

그렇게 들리셨다면~ 이미 준비가 됐다는건데 ^^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ㅎㅎ 필리핀에서 후기를
센스 있으시네요
다들 부드럽고 향이 좋고 맛있었다고 하시던데요
잘하신 겁니다요 ㅎㅎㅎ

저희 언니들이 참으로~ 무뚝뚝하여 맛평가를 안하고.. 사진 준것에 그저 감사하고 있답니다 ^^
jsj 님도 감사합니다 ^^

필리핀으로 취나물 주문하신줄알고 깜짝 놀랬네요. ㅎㅎㅎ

저도요^^
필리핀까지? 이랬어요 ㅎㅎ

스달로 언니에게 큰 선물하셨네요. 도시에서는 흔한 나물도 다 사먹어야하니 감사한 일이죠.
취나물 지금 묻혀 먹으면 쌉사리 한것이 맛 있을 겁니다^^

저는 지난번 말린것을 사와놓고 해먹지는 않고 있는데, 한국에선 싱싱한것을 맛볼수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 언니들이 좋아해야 하는데, 워낙 귀차니즘 언니들이라 ㅋ 사진 보내준것만이라도 감사해야한잡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