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의 BINGO GAME [#3]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당첨자발표.png


오늘은 아이들이 꽁무니를 빼는 바람에 남편과 빙고 당첨을 하였습니다

초반에 8번이 달렸으나, 결과는~~~

당첨자 발표의 순간입니다


필리핀에서 유투브에 업로드 하는거 정말 힘듭니다~~
비록 당첨자 포스팅이지만 업로드 실패를 거듭~ 빙고 돌리고 작성하면서 업로드 ㅜ.ㅜ... 오늘은 총 5시간을 공들였답니다


[ #3 ] 이번주의 패턴(PATTERN)

3차 패턴.png


각 카드에 표시한 결과입니다

1-4.png

5-8.png

9-10.png


총 5분이 당첨되셨습니다

[5번카드]
@autokjk70 @hyokhyok @hwa2ting @mathetes @lanaboe

축하드립니다

24시간 안에 $1 씩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많은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Sort:  

아 ... 스달 이벤트셨군요
모르고 함 해봤는데
응원 합니다

다음주에는 신중히 번호를 골라주세요 ^^

고생하셨습니다^^

홀릭님 되라고 속으로 응원했는데~~~ ㅜ.ㅜ

그냥 참여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ㅎㅎ

개학하고 직장복귀하셨나요?
요즘 많이 바쁘신듯~~

아직 집에서 놀아요ㅋㅋ
전혀 안바빠요ㅎ 그냥 있음ㅋ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다음에는 당첨의 행운을 기대할게요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다음엔 저도 숫자 잘 찍어볼래요! >.<

꼭 잘 찍어보시길 ^^
참여 감사합니다~

헐 또 당첨됐네요 >< 감사합니다~:)

이건.. 무슨 경우죠^^
무조건.. 같은 번호 줄 서야하나요~~~
축하드려요~

1번 찍은사람 저뿐이어서 그 결과가 더 재밌었어요^^
당첨자분즐 축하드려요

다음 기회에는 꼭 당첨되시길 바래요 ^^

저는 아... 아쉽지만...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부군님과 함께 진행해주신 차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

꼭 언젠가는 모든분들이 한번씩 당첨되시면 좋겠어요 ^^

계속 참여하면 언젠간 한번이상은 당첨되지 않을까요? ㅎㅎㅎㅎㅎ

아~ 아까비~~~~~~~ ㅋㅋㅋㅋㅋㅋㅌ 이거 넘 재밌어요!

저도 점점 재미있어집니다 ^^
정말 박빙이었네요~

감사합니다~~~~~기분좋네요~~~빠샤ㅋ

축하드려요 ^*

크으ㅠㅠ6번 했는데. 아쉬워라~~~~ㅎㅎ그래도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짝짝짝!!!!!

6번 ㅋ
다음에 행운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