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게임 11차 당첨자 발표 ( 당당당당다라당당당~ )

in #kr6 years ago (edited)

당첨자발표.png

불금이 지나니~ 빙고게임 당첨자 발표날이 찾아오는군요.

지금 드라마 [ 스케치 ] 를 보고 있는데요, 미래를 예견하고 스케치를 그리면 그림대로 사건이 일어나는 일인데요, 강형사로 가수 가 나오네요...

그리고, 저희 스티미언 중에 미래에서 오신 분이 두 분 계시죠... 한 분은 @happyberrysboy 다른 한 분은 @autokjk70 님 이십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짐작을 하셨겠네요 ~~

처음에는 5번카드가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막바지에 다달았을때
72번이 나오면 1번과 9번카드 동시당첨
69번이 나오면 8번과 10번카드가 동시당첨이 되는가 하고 심쿵하던중에
64번이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


  • 이번주 패턴입니다

1.jpg


  • 룰러로 나온 번호들입니다

판.jpg


  • 드디어 비디오 잘라내기 라는 기능을 핸드폰에서 찾아냈습니다. 참, 배울게 많은 세상입니다 ^^ 짧게 끈어서 중요한 부분만 올립니다 ^^

화질이 좋지 않은점 양해바랍니다. 룰러 돌리랴~ 동영상 찍으랴~ 촛점이 맞지가 않네요~


  • 각 카드에 표시한 결과입니다

1-6.jpg
7-10.jpg


  • 당첨번호는 [3번 카드] 입니다

  • @paramil @illluck @gangirl @jiuinfo @autokjk70 @hwa2ting @joeypark @hanmily @hodolbak

  • 총 9분 축하드립니다. 24시간 내에 $1씩 송금드리겠습니다

  • 진정 즐길줄 아는 당신이 챔피언입니다

  • 항상 빙고게임에 활력을 주시고~ 즐겨주시는 여러분 덕에 이 힘든일을 또 해냅니다 ^^ (특급칭찬!!)

당첨자발표.png

Sort:  

또!!! 여러분 저하고 홀릭님만 피해가면 당첨 확률이 숙 올라갑니다~~~! (아니구나! 그냥 오토님을 팔로팔로하면 되는건가! ㅋㅋㅋㅋㅋ)

두 분은 오토님 곁에서 물러나세요 ~
결과가 그저 신기할 따름이네요.

곁에서 물러나.....띠로리......ㅋ

띠로리로리로~~~~ 빠밤~~~

저는 이제 에빵님과 짝인가요?ㅋㅋ
맞는 말씀입니다.......부정할 수 없음ㅋ

다행히 불발의 길이 외롭지 않아 참 좋네요 ㅎㅎ특히 홀릭님같이 따뜻한 분이시라면 더욱요!

헉 또 오토님이ㅋㅋ
대~~박!!!!
오토님 축하드립니다ㅎ
저와 같은 라인분들 만나러 갑니다^___^

3번에 오토님 계신거 보고.. 저는 잠시 멍~~ 했다는~

역시 안된건 제 덕분이었군요?ㅋㅋ
오토님의 승승장구를 빌겠습니다ㅋ

좀 신기하지 않나요? 우연이라 하기엔~ 너무 자주 되심..

글게말이에요 진짜 작두를 타시는건 아닌지.....ㅋㅋ

그러게 말이에요..ㅋㅋㅋㅋ 가족이라 오해라도 받는거 아닌가요.. 푸훕!!
저는 무조건 오토님한테 커피 한잔 얻어마시는게 목표임..ㅋㅋㅋㅋ

두분 안닮았어요....오해안할듯 ㅋㅋ
이 댓글을보면 사주시지 않을까요?ㅎㅎ

좋아하는건 닮았어요..ㅋㅋㅋㅋ 제 얼굴 보여요???

모르고있다가 차차님 제블로그에 오셔서 알았습니다.
이런 이런일이~~
어제 유상임대 했는데 풀봇하고갑니다.
오늘도 쉰나는 일요일 되세요^^

저는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하하하
다음주도 기대됩니다 ^^

저는 그냥 오로지 오토님만 따라가는 걸로 ㅎㅎㅎㅎ

책임은 못져요.ㅎ

동영상으로 보니까 너무너무 재밌네욧ㅎㅎ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앗! 3번 썼다가 중복이 많은것 같아 바꿨는데... 다음엔 처음 생각대로 찍을께요 ㅋㅋ

어머~ 아꿉~

게임에 아꿉은 결국 꽝이죠 ㅋㅋㅋ

엇? 동영상 업로드 되나요? 진심 궁금합니다..

업로드 됐죠 ^^ 촐싹거리는 제 목소리는 ㅜ.ㅜ

유투브에 동영상을 올리고 그 url 를 포스팅에 적으시면 되요!

앗!! 그걸 물어본 거군요.. ^^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악 탈락이다 ㅋㅋㅋ 다음에 또 참여해봅니다

다음 주 목요일? 맞죠

당첨입니다.. 제가 본 바로 ~~
축하드려요!!

에엨 당첨이군요!! 앜 감사합니다!!!

3번 아자 ㅎㅎ 행운의3이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항상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피베리스보이님이 미래에서 오셨단 얘기가 이거였군요~!!! ㅋㅋㅋ

이거는 아닙니다.. ㅋㅋㅋㅋ
그 분은 그냥 미래에서 오신분입니다 ^^

아이참...;; 어려우신 분이네요..;; ㅋㅋㅋㅋ
범접할 수 없는...??

홀릭님 소환으로 잠시 얘기를 나눠본 결과.. 아주 재미있으신 분으로 판명났음.. ㅋㅋㅋㅋ

아~!!! 저 재미있으신 분.. 완전 좋아하는데..!!!
슬쩍 찾아가 아는체 함 해봐야겠어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