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본 슈퍼문~ 블러드문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31_200302.jpg

  • 제 방에서 찍은 필리핀의 달 모습입니다.

  • 오늘의 달이 특별한 이유는~~ 슈퍼문 블루문 블러드문을 동시에 관측 가능

  • 슈퍼문, 블루문, 블러드문 총 3가지 천문현상이 동시에 겹치는 것은 35년 만이다.

  • 블루문은 한 달에 보름달이 두 번 뜨는 현상을 말하며 블러드문은 개기월식으로 붉게 물드는 보름달을 일컫는다.

  • 개기월식은 달이 완전히 지구의 본그림자에 가려지는 현상

  • 조금 후 개기월식인 10시 30분에는 달이 모두 가려져 붉게 보인다고 합니다~~

20180131_211611.jpg

업데이트했어요~~ 블러드문~

좋은 밤 되세요~~

Sort:  

멋 있네요.

덕분에 잘 보았어요.

빛이 반사되는 바람에 사진이 멋지게 나왔어요 ^^
감사합니다~~

시간대가 달랐던건지 제가 있는 한국 어딘가의 날씨 혹은 시점이 달라서인지 제가 본 것보다 더 빛나고 검붉네요.
제가 본 것보다 더 이쁜 모습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간을 놓치셨나보네요~ 아깝습니다.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기분 좋으셨다니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한국은 구름때문에 안보인다던데.. 이게 한국만 보이는게 아니었군요.

구름때문에 안보이면 우째여~~~ 구름이 어서 걷히길 ~~

7873A430-DA2C-41BE-BA5A-9FD1C2DC8FD6.jpeg
봤어요!!!

구름이 아니라 지구의 그림자가 달을 가리고 있었나보네요~
오~~ 제 달하고 같네요^^ 역시 달은 하나인듯요 ^^

필리핀에 뜬 달을 한국에서 볼 수 있다니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필리핀의 달을 꼭 한국에서 보시길 ^^

시내의 야경과 달이 참 아름답네요
쓰리문이네요 ㅎㅎ

네. 저도 신랑도 놀랬어요~ 사진이 넘 이쁘게 나와서요~~
살짝 개기월식이 시작됐는데도 사진은 동그랗게 나왔어요 ^^
반이 가려졌을때 찍었는데 또 동그랗게~~ 전문 카메라로만 담을 수 있는듯요 ^^

오! 사진 예뻐요!

네~~ 한 껀 했죠 ^^
사진이 어쩜 이리 잘 나왔는지~~ 그래서 급하게 포스팅을 했어요 ^^

우왓 달보러 잠깐 나갔다와야 겠네요^^

개기월식을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본 듯합니다 ^^

블러드문 폰으로 찍으셨습니까요?

제눈에는 블러드문 보다 달 밑에 있는
시내 배경에 더 관신이 끌립니다^^

제 폰사진 정말 괜찬지요???
시내 배경을 오늘 정말 올만에 본듯해요~~ 사실 창밖을 잘 안보는데^^
저희집이 6층인데도 꼭 고층에서 찍은것 마냥 신기하게도 나왔죠^^
저 멀리 보이는 화려한 아파트 와 저희 콘도 사이에 빌리지촌이라 고층 건물이 없어서 좋으네요~
아무래도 사진에 소질이 있는듯 해요 ^^
좋은 밤 되세요~~

에드워드님 댓글 저기 아랫쪽에 뭍쳐서 못 봤습니다.
지금에서야 데깅했네요~^^ 미안해요ㅠㅜ

근데 폰으로 잡으신 야경도 좋으지만 6층에서 저렇게
나오게 찍으셨다니 감각이 뛰어 나시다고 봅니다.^^

전 못봤는데 이렇게라도 보니 좋아요 ~~ :)

네. 저도 그냥 지나칠 뻔 했는데~ 큰 아들이 힌트를 주어 보게 되었는데~ 뜻밖의 횡재를 했네요~
좋은 밤 되세요~

Teach me how u get a good pict like u😊

My cell phone is gallerxy note5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