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차의 빙고게임 8차 당첨자

in #kr6 years ago (edited)

당첨자발표.png

이번주는 당첨자가 금방 나왔습니다.

지난주와 달리 긴장감 하나 없이 순조롭게 한 카드가 선두를 달렸다가 바로 당첨이 되어 허무하게? 끝났네요 ^^


동영상


[ 8차 패턴 ]

패턴.png


나온 숫자들 입니다

빙고판.png


[ 8차 빙고게임 결과입니다 ]

1-6.png
7-10.png


[ 2번 카드 ] 당첨 되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24시간 내에 $1 송금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당첨의 기회를 갖기 바라는 마음이 투더문입니다 ^^

항상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리고, 어린이날과 황금같은 연휴 잘 보내세요~~

Sort:  

아...까...비.. ^^

그래도 한번 당첨되었으니.. 괜찮습니다.

라이언님 미안요ㅋㅋ
애드워드님 고생하셨습니다~
역시 제가 문제였군요ㅋㅋ

ㅎㅎㅎㅎ 저 잠시 너무 많이 웃어서.. 배가~~
4번이 ㅋㅋㅋㅋ

공 어디갔나요ㅋㅋ 4번은 아예 없네요?ㅋㅋ

오! 4번은 완전무결하군요! 반짝반짝합니다. 홀릭님!ㅠㅠ

오우 완전무결까지ㅋ 깔끔하네요ㅋㅋ

오늘도 꽝 ㅋㅋㅋㅋㅋㅋㅋ 에잇!

ㅎㅎㅎㅎ 다음주 도저언~~~

매주 정리하신다고 고생 많으셔요. 이제 저의 작두는 끝난 듯 합니다.ㅎㅎ

오토님 미안요ㅠ
절 만난이후 그리된듯 싶습니다ㅋ

아아아아닙니다.ㅎ
작두를 너무 많이 탔네요^^ㅎㅎ

또 다른 신화를 기다립니다^^

당첨될 때까지 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_^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차차차님 고생하셨어요^^

다들 힘들게 글 쓰시는 대신 저는 빙고를 돌립니다~~ 이 정도면 껌이죠 ^^

당첨되신분들축하드려요 전다음기회를^^

꼭 당첨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제가 ~~당첨되었군요
연휴 첫날인데 루루랄라입니다^^

축하드려요 ^^

축하드려용~~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28.03
ETH 3788.2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