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탠리 밀그램의 6단계 분리이론과 요즘 스티밋 #3

in #kr7 years ago

그렇군요..ㅎㅎ 제가 말하는 친목은 과도한 오프라인에서의 친목이였답니다. 지금은 커뮤니티가 작기때문에 라이언님께서 말씀하신 친목은 좋은현상이죠ㅎㅎ

저의 질문에 답을해주신건지ㅎㅎ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Sort:  

뉴비들이 보상때문에 추천을 받거나 네이버등의 홍보글을 보고 가입을 했기에
조금 있으면 이탈해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서요.
(듀리얼님이 우려하시는 것도 어떤 것인지는 알겠습니다 ^-^ 그부분은 저도 동감합니다~)

게시글을 나누어서 포스팅 하니 댓글을 보면서 내용을 보완해나갈수 있는 매력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요 몇일 듀리얼님 지원 받고 자는게 일상이었는데 오늘은 늦게 안기다리게 되었네요 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전략적으로 하나 말씀드리자면... 코멘트나 댓글로알려주시면 제가 바로와서 보팅해드립니다..ㅎㅎ 라이언님께서말씀해주신 친목은 정말좋습니다. 그리고 라이언님에게 제가 친목질의대상이라니 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ㅎㅎ

아하 그런 전략이~
지누킹이랑 ㅋㅋ 먼저 보팅 받으면 카톡으로
듀리얼님 떳다~ 이렇게 보내곤 했는데요 ㅋㅋㅋ

저의 친목질을 받아주심에 저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저는 항상 대기중에있습니다. 다만 인원수가 많다보니 일일이확인은어려워서요.. 다 제가 귀찮아하는 불찰입니다...ㅎㅎ

죄송합니당 기다리게해서

기다림 또한 즐거움이랍니다. ㅋㅋㅋ
기다리며서 저희는 스티밋을 하고 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