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Kiwifruit♥] 뉴질랜드 북섬 여행 New Zealand Rotorua 로토루아 함무라나 샘물 Hamurana Springs

in #kr7 years ago

저는 키위님이 포스팅하신 사람없고 조용조용한~ 그런 곳 좋아한답니다. 어제도 거제도 당일로 놀러 다녀왔는데.. 뉴질랜드도 키위님 포스팅보며 한번가보고싶네요~ㅎㅎ

Sort:  

우와.. 재밌으셨겠어요 ;ㅁ; 평일인데도 놀러가실 수가 있으시군요..ㄷㄷㄷ;; 부럽습니다ㅠㅠㅠ
저는 요새는 너무 바빠서.. 집 학교 집 학교 집 학교 집 회사 집 회사 하면 딱 일주일이 끝나버리네요ㅠㅠ 그나마 집도.. 과제를 하고 있습니다ㅠㅠ 흑흑..
뉴질랜드는... 언제 한번 한국 겨울에 놀러오세요!
뉴질랜드 겨울.. 한국 여름에 오시면 후회하실거에요ㅠㅠ 비가 많이 와서 예쁘지가 않아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