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NVERSE] 2. ONE STAR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다

in #kr7 years ago

좋은글 잘봤습니다. 저도 컨버스를 좋아하는데 척테일러를 시리즈로 모으는데 요즘 색깔이 또 많이나와서 더 모아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입니다.
한번 사면 모으는 습관이있어서 원스타는 예쁘지만 참는중입니다.

글쓰시는 실력이 날로 느시는것같아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좋은 꾸준한 패션 글 기고 부탁드립니다!

Sort:  

와 kr-fashion의 수장님이 계속 지켜봐주시고 있다니 영광이네요 제가 좀 많이 뜸햇는데 하하
지원해주시는 만큼 부지런히 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장 그런말씀하시면 저 잡혀갑니다..ㅎㅎ 저는 그저 패션을 사랑하는 듀리얼일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