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2. ONE STAR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ooooon입니다

뜻하지 않게 아르바이트를 하게 돼서 글을 쓰는 횟수도 많이 줄어들고 소통을 많이 못하고 있는데요

kr-fashion 태그의 @dyuryul님이 하시는 최저보상 지원사업에 지원하게 됐습니다
최저보상 지원사업

이번 기회를 통해 최근 머릿속으로만 생각해 놨던 아이템들을 추천해드리고 소통도 좀 더 활발히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한 주간 제가 포스팅 해 나갈 방향성은 일전에 소개해 드렸던 브랜드'CONVERSE' 사의 라인 소개와 그에 맞는 제품을 하나씩 추천해드리는 방식으로 구상해보았습니다

혹시 부족한 점이나 개선할 사항을 피드백 주시면 좀 더 양질의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CONVERSE ONE STAR

10491242351.20161016124645.jpg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컨버스 원스타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죽을 소재로 한 신발을 소개해 드릴건데요

컨버스의 공식 홈페이지에 보면 따로 ONE STAR 라인은 없습니다

CONS 라인의 일부 품목을 ONE STAR 라고 부르는데 그 이유는 신발의 몸체에 있는 하나의 별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CONS라인에 상당히 많은 제품들이 나와 있지만 캐주얼하고 가벼운 느낌이 강한 디자인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누구나 편하게 다가갈수 있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란 자사 특유의 이미지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기존 컨버스사의 캐주얼함에 가죽소재를 이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들을 소개해드릴 생각입니다

위 사진은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컨버스 원스타 J 래더로 일본판 제품입니다

두드러지는 특징으로는 유광의 가죽으로 아주 고급스러워 보이는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죽 소재를 이용한 또다른 원스타로는 향수로 많이 알려진 존 바바토스 사와 콜라보한 원스타입니다

컨버스_존바바토스_원스타_레더_기사1_(1).jpg

컨버스X존바바토스 원스타의 두드러지는 특징은 얼핏 보면 때가 탄 것 같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워싱 처리된 것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제대로 살렸다 라는 점과 J 레더에 비해 푹신한 깔창으로 발이 굉장히 편하다는 것입니다.

저의 경우에도 위 두 제품을 고민하다 결국 발이 편한 존바바토스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광이 번쩍번쩍 나는 j 레더 제품보다 관리도 훨씬 편하고 발이 편한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빈티지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슬렉스나 세미 정장느낌의 의상과는 조금 거리감이 있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색상의 컬러가 몇가지 있습니다
1.jpg
22.jpg

최근에는 같은 원스타 제품인데 디자인에 조금 변화를 준 제품들도 출시가 됐습니다

33333.jpg
1231232111.jpg

별 양 옆의 스트라이프 선 두 줄이 신발의 전체적인 느낌을 좀 더 단정하다고 느끼게 해주는데요
기존의 원스타 제품이 질렸다면 새로 출시된 이 원스타 제품도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오늘은 컨버스 원스타 특히 가죽 소재를 이용한 제품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신기 힘들지만 봄 가을 겨울 시즌에는 캐주얼과 고급스러움을 둘 다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좀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쉐잎을 가진 J레더도 좋지만 저는 발이 편한 컨버스x존바바토스 원스타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발이 좀 이상해서 신발을 오래 신고 있으면 발이 불편한데 이 제품은 푹신한 깔창이 있어서 다른 신발들 보다 제가 많이 애용 하는 신발이랍니다 (물론 여름은 빼구요)

대부분의 사이트에 사이즈가 다 빠졌는데 이곳에는 꽤 다양한 사이즈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정 사이즈를 추천 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엔 CONS라인의 다른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좋은글 잘봤습니다. 저도 컨버스를 좋아하는데 척테일러를 시리즈로 모으는데 요즘 색깔이 또 많이나와서 더 모아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입니다.
한번 사면 모으는 습관이있어서 원스타는 예쁘지만 참는중입니다.

글쓰시는 실력이 날로 느시는것같아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좋은 꾸준한 패션 글 기고 부탁드립니다!

와 kr-fashion의 수장님이 계속 지켜봐주시고 있다니 영광이네요 제가 좀 많이 뜸햇는데 하하
지원해주시는 만큼 부지런히 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장 그런말씀하시면 저 잡혀갑니다..ㅎㅎ 저는 그저 패션을 사랑하는 듀리얼일뿐입니다:)

저는 컨버스 척테일러 가죽류가 정말 이뻐보여요. 모양도 얄쌍한것이. 원스타는 한번도 사본적이 없는데 막 뽐뿌가 오네요.

그초! 가죽을 소재로 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가되면 백화점에서 한번 신어보세요 저는 예전에 한국에 없을때 샀는데 요새는 한국에도 많이 들어와서 쉽게 접하실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016.36
ETH 3388.2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