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교인이 되기로 했습니다. (부제 : 스팀잇 학습내용 복습 및 나의 포부)

in #kr7 years ago

어제의 인사글에 이어 좋은 내용 이네요 복습과 포부! ㅎㅎ그 마음가짐 응원합니다!

kr-join태그는 신입회원분들께서 인사하실 때 쓰는 태그입니다. 수정해주신다면 훨씬더 좋은 글이 될 것같습니다!

Sort:  

아, 어제 인사글에는 조인 태그를 못달아서 (그땐 그런걸 잘 몰라서...ㅎ;;) 이번글에 소개 겸 포부 겸 그렇게 달았던건데, 민폐가 된다면 수정을 해야겠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

아아 민폐는아니구요 어제 글에 새로다셔도됩니다.! 태그는 자유입니다. 그저 추천해드릴 뿐입니다! 장려하고..ㅎㅎ

ㅎㅎㅎ 네 알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89.35
ETH 2628.6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