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나나주면 반하나? 던킨도너츠 신제품 '몽키바나나' Free 이벤트!

in #kr7 years ago

오왕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금 커피넛님 포스팅 친구들한테뿌렸습니다.. 눈알 좀올라가지않을까요?!ㅎㅎ

Sort:  

앗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 사상 최고 view를 달성하는 것 아닐지요.ㅋㅋ

저도 그랬으면 방금 실수로 2개에 지원해드리긴했는데~ 내일 보팅파워봐서 지원해드릴수있으면 해드리고 보팅파워가 모지라면 못해드릴수도있습니다~ㅎㅎ

12시 지나서 태그 달고 포스팅한건데 이 글도 같이 보팅을 주셔서 땡겨주셨나 했습니다.ㅎㅎ댓글의 의미를 오늘 한 번 더 포스팅을 하면 jiwon3 태그를 써도 된다는 뜻으로 받아들여도 되는건가요?ㅎㅎ 물론 파워가 모자라면 당연히 안받아도 괜찮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

ㅎㅎ내일 파워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아마 모자랄듯싶네요~ 지원인원이 많아서요ㅜ.ㅜ

네넵. 그럼 그냥 땡겨받은걸로 하겠습니다. 괜히 태그 더 사용하면 혼란만 드릴 것 같네요. :-)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혼란을 드려 죄송해요~ㅎㅎ

눈알수가 아까보다는 조금올라갔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