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주면 반하나? 던킨도너츠 신제품 '몽키바나나' Free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ffeenut 입니다.
어쩌다 보니 이벤트 정보 나눔이 하나의 컨텐츠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의 이벤트 정보는 던킨도너츠 신제품 몽키바나나 1개 Free 쿠폰입니다.

이번 주 수요일인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서두르시고요. 저는 던킨도너츠가 집 앞에 있어 내일 바로 받아오려 합니다.

쿠폰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받을 수 있는데, 제가 직접 받아보니 친구 추가까지는 쉽게 했는데 쿠폰을 어떻게 받는지 못 찾겠더라고요. 결국 네이버의 도움을 받아 수령했어요.

쿠폰 수령 과정까지 하나하나 설명해드릴테니 그대로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1. 카카오톡 친구 탭 최상단 검색창에 '던킨도너츠'를 검색하여 던킨도너츠 페이지로 진입!


2. 친구추가 클릭!


3. 확인!


4. 메세지 도착과 함께 친구 추가 완료


5. 다시 친구 탭으로 이동하여 스크롤을 내려 '플러스 친구' 항목을 찾아서 진입!


6. 우측 상단 'P' 모양 아이콘 클릭


7. 추천 쿠폰에 '던킨도너츠 몽키바나나 FREE 쿠폰' 클릭


8. 이젠 설명 없어도 아시겠지만 이왕하는거 끝까지.. '쿠폰 받기' 클릭


9. 수령 완료!

맛있는지는 저도 아직 안먹어봐서 모르겠는 도너츠 하나씩 드시고 기분 좋은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우와우와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우와

맛있게 드세요!

오왕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금 커피넛님 포스팅 친구들한테뿌렸습니다.. 눈알 좀올라가지않을까요?!ㅎㅎ

앗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 사상 최고 view를 달성하는 것 아닐지요.ㅋㅋ

저도 그랬으면 방금 실수로 2개에 지원해드리긴했는데~ 내일 보팅파워봐서 지원해드릴수있으면 해드리고 보팅파워가 모지라면 못해드릴수도있습니다~ㅎㅎ

12시 지나서 태그 달고 포스팅한건데 이 글도 같이 보팅을 주셔서 땡겨주셨나 했습니다.ㅎㅎ댓글의 의미를 오늘 한 번 더 포스팅을 하면 jiwon3 태그를 써도 된다는 뜻으로 받아들여도 되는건가요?ㅎㅎ 물론 파워가 모자라면 당연히 안받아도 괜찮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

ㅎㅎ내일 파워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아마 모자랄듯싶네요~ 지원인원이 많아서요ㅜ.ㅜ

네넵. 그럼 그냥 땡겨받은걸로 하겠습니다. 괜히 태그 더 사용하면 혼란만 드릴 것 같네요. :-)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혼란을 드려 죄송해요~ㅎㅎ

눈알수가 아까보다는 조금올라갔군요~ㅎㅎ

잘 먹겠습니다~

맛있게 드세용!

오홍!!! 좋네요... 저 매주 금요일 밤에 일있어서 던킨앞에 차 세워두거든요!!ㅎㅎ
감사합니다! 꼭 써먹어야겠어요

이벤트가 수요일까지라 금요일엔 못 받으십니다 ㅠ.ㅠ 이번 주엔 미리 들리셔야 할 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친구한테 알려주니까 좋아하네요!

맛있게 드세요!

i need to learn korean language (-_-)

haha. let's try!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