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Magazine DUCCO 에디터를 모집합니다.

in #kr6 years ago

ewe.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최초의 매거진 DUCCO의 편집장으로 인사드립니다. 듀리얼입니다.

작년 2017년 8월에 일면식도 없던 @zenigame님과 당차게 시작한 프로젝트 매거진 DUCCO를 시작한지도 벌써 반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스팀잇 커뮤니티의 침체와 문제들로 잠시 쉬었던 적도있지만, 지금도 저를 포함 한 6명의 에디터가 DUCCO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희 DUCCO는 주로 패션과 뷰티에 관련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 나아가 전자기기, 자동차, 예술, 정치칼럼, 경제칼럼, 음악, 엔터테인 등 다양한 분야의 포스팅을 작성하고 그에 맞춰 스팀잇에 뛰어난 여러 분야의 작가님들을 모집하고 더욱 성장할 수 있는 DUCCO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은 시장이 많이 좋지 못해 큰 보수를 얻지는 못하시겠지만 저의 본계정으로 풀보팅 후원을 하고 있으며 그에따른 원고당 고정적인 수익은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암호화폐 그리고 스팀잇 커뮤니티는 성장중이며 아직도 꽃봉오리를 피우지 못했습니다.

최초의 스팀잇 매거진에 들어오셔서 함께 할 다양한 분야의 작가님들을 기다리겠습니다.

에디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밑에 카카오 오픈채팅, 댓글, 스팀잇 채팅을 통해 이야기 나누길 바라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eCdBhF

닉네임을 본인의 스팀잇 아이디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멋집니다. ㅎㅎ 이런 시도들이 하나하나 모여 큰 흐름이 될 겁니다. ^^

재미있는 프로젝트네요..! 저도 참여해보고 싶은데 작가다운 글재주가 없어 슬픕니다 ㅜㅜ

좋은 시도네요 ^^

매거진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ducoco 로 가면 되나요?? ^^;;

페이지가 없다고 나오네요 ㅠㅠ

Ducco입니다. 주소를 잘못적으셨내용 ㅎㅎ

에고고 o 가 하나더 들어갔네요 ㅡㅜ ㅎㅎ

멋있는 활동인거 같습니다^^ 능력이 미천하여 참가하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응원합니다!

여행쪽에 니즈가 있으시다면 참여해보고 싶네요 :)

여행도 니즈가 충분합니다.
오픈채팅한번 들어와주세요

멋진 프로젝트! ㅎㅎ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듀리얼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ㅎㅎ 전반적인 흐름은 왔다 갔다 할 수 있겠지만 아직 스팀잇은 성장 중 이라는 말씀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최초의 스팀잇 매거진 기대하며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입니다
그간 잘지내셧는지요
저역시 성민님말씀에 동감합니다~ㅎㅎ
즐거운 날되시기바랍니다.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아주 멋있는 프로젝트군요, 능력있는 분들의 많은 도움이 있으시기를 바래요.

와~~멋진 프로젝트네요!!
전문 분야가 없어서 참여는 못 하지만 애독자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280.30
ETH 2452.5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