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호 시청자와 방송인이 서로 윈윈할 수 있겠네요!

유튜브 수익구조랑도 비슷할 수 있겠네요! 훨씬 덜 상업적인 방향이라 좋구요

스팀Q라고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오 그런가요? 스팀q 처음듣는데 나온다면 정말 기대가될거같네요 ㅎㅎ

트위치tv에서 개인방송을 하고있는 저로서는 굉장히 기대가되는 이야기네요!

만약 아주 만약에 스팀tv가 생기면 왜 모든 방 제목이 경제관련이야기로 도배된게 상상이 될까요? ㅋㅋ (웃자고 쓴 덧글입니다.^^)

재미있고 그럴듯한 아이디어네요 ㅎㅎ

dapp으로 가능성 있겟네요 ㄷㄷ

스팀잇에 라이브방송 생기면 괜찮을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잘봤습니다^^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 오! 제가 어제 올린 스팀잇의 미래가치 글에서 마지막 기타 플랫폼에서 트위치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야기 했어요 ㅎㅎ 스팀tv라는 이름이 착 와닿네요 ㅎㅎ

오 괜찮은 아이디어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16.73
ETH 2767.4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