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일일 일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의 핵심인 토요일이 잘 지나갔습니다! 매주 주어지는 선물인 자유 시간을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출근을 했는데, 출근의 여파인지 저녁 먹고 내리 3시간을 저도 모르게 잠들었습니다. 그런데도 살짝 졸립네요^^; 아무래도 내일도 출근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도 꽤나 많은 개인적인 딴짓을 해야하다보니 ㅜㅜ)

Hello, are you having a good weekend? Saturday, the core of the weekend, passed well! How did you all spend your free time each week? I went to work, but I fell asleep without knowing that I was in the aftermath of going to work for 3 hours. Nevertheless, I am slightly sleepy ^^; I think I should go to work tomorrow anyway! (I have to do a lot of personal things next week.

오늘도 스몬 1승을 달성하였습니다! 매직다이스와 마약상도 틈틈히 하고 있긴한데 저는 스몬을 제일 꾸준하게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매직다이스는 돈을 잃은 면이 있고 ㅜㅜ 마약상은 자원 모으는 시간을 기다려야 하니까요^^!

We achieved one victory of Sumon today! Magic Dice and drug dealers are also in place, but I seem to be keeping the Sumon steady. Magic Dice has lost money, and drug dealers have to wait for time to collect resources ^^!

스팀 기반 재미있는 앱들이 많이 늘어나서 정말 좋습니다^^! 가즈아!

Steam based fun apps have been added a lot, so it is really good ^^! Kazuah!

캡처.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축하드려요 ~ 저는 요즘 마약전쟁하느라... 스몬도 제대로 해봐야하는데 말이죠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마약전쟁도 재밌는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도 스팀기반 뎁중에서 스몬을 꾸준히 하는것 같아요..
일퀘때문인듯^^

맞습니다.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요^^

스팀 쭉쭉 가즈아!

가즈아~~!!!

ㅎㅎㅎㅎㅎ 주말의 핵심이 토요일이었나요. ㅎㅎㅎㅎ 아직 일요일이 남아있습니다. ㅋㅋㅋㅋ

맞습니다. 주말엔 일요일도 있죠! ㅎㅎㅎㅎ 소중한 일요일!

스롯만 하지마세요,,ㅋㅋ
제가 엄청 당했습니다
보클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ㅜㅜ 맞보클!

스몬 하나만 하기도 벅차서 다른 건 못하겠네요.

맞습니다. 그렇긴합니다. ㅜㅜ

매직다이스와 마약전쟁도 하시는군요
전 매직다이스는 안 하고 있어요 ㅎ
보클 ^^

저도 매직다이스는 안해야 겠습니다. ㅠㅜ 맞보클!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항상 감사합니다~ ^^

인생의낙이란 스티밋 하는걸까요?

어느 정도 그런것 같습니다 ㅜㅜ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