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둥이가 식빵같은 웰시코기 동강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duckcun입니다. 길었던 설 연휴기간은 엊그제같은데, 벌써 불타는 금요일입니다!! 사실 전 직장을 안다니지만, 그래도 금요일만 되면 뭔가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해맑 코기

시골에 사는 웰시코기 남매 동강이와 미달이!! 최근에는 제가 서울에 내려와있어서 2달정도 얼굴을 못 봤지만...ㅠㅠ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보니,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네요. 불타는 금요일인데, 우리 귀여운 식빵 코기 보시면서 오늘 하루 파이팅 하세요!

식빵 코기 힐링 파워!!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하시고, 궁둥이가 식빵같은 웰시 코기 보시면서 힐링하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웰시코기 정말 좋아하는 종이에요!!
첫번째 영상에서 뒤돌아 달려올 때 심장폭행... 너무 이쁘네요 ㅠㅠ

웰시코기는 사랑입니다 ㅠㅠ

코기 방댕이는 심장을~귀엽네요^^

심쿵의 대명사 코기 엉덩이... 씰룩씰룩 완전 귀여워요 ㅋㅋ 사랑스러운 동강이~

Is it a duck... or a dog? The Newfoundland breed has a water resistant coat and webbed feet. This dog was originally bred to help haul nets for fishermen and rescuing people at risk of drowning.

It is a Welsh dog with long, short legs. Overseas, they are famous for dogs!

꺄.. 웰시코기 너무 귀여워요!!!!!

직접 보면 뿅 갑니다~! ㅋㅋㅋ

궁둥이가 식빵같은 ㅎㅎㅎ
표현이 재미납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식빵같지만, 사실 엉덩이에서 털이 가장 많이 빠진다는...ㅎㅎ

아 엉덩이 씰룩씰룩 엄청 귀엽네요 ㅎㅎ

애교가 참 많은 아이에요ㅎㅎ 걷기만 해도 궁둥이가 씰룩씰룩...

귀여워^^ 박나래가 생각나네요

아 ㅋㅋㅋㅋㅋ 설마 나 혼자 산다 씰룩씰룩 댄스...

코기... 궁둥이가 무거워보이는건 착각인것인가... ㅎㅎㅎ
그나저나 영상은 디튜브로 올리신건가요?

궁둥이 완전 무거워욥...ㅋㅋㅋ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영상 주소 복사해서 올린겁니당~~ㅎㅎ디튜브도 해볼까 고민중이라는 ...

👨 토실토실 ㅋㅋ 완전 귀엽네요.
볼때마다 느끼지만 자연속에서 정말 건강하게 크는듯 해요.

하루 산책 2시간은 기본!! 건강하지 않다면 거짓말입니닷...ㅋㅋㅋ

👨 2시간 ㅋㅋ 저도 바비는 2시간씩 했는데
2마리가 되니 안되더라구요.
서로 반대로 갈려고 해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