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윤성빈 선수의 금메달과 뮤직 크리에이터 J.Fla의 < 손에 손잡고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설날을 영화와 치맥으로 보내고 있는 @duckcun입니다. 어제부터 설 연휴가 시작됬는데 말이죠... 벌써 살이 찐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 살 찐건 덮어두고, 오늘 아침 스켈레톤의 윤성빈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2월 16일 기준 메달 리스트

스켈레톤 금메달 - 윤성빈 선수

쇼트트랙 금메달 - 임효준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동메달 - 김민석 선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아쉽게 메달을 따지 못한 선수들에게도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내드리며, 평창 동계 올림픽 남은 기간동안 메달의 여부를 떠나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흘렸던 땀과 노력의 결실이 반드시 이루어지기 바랍니다.

윤성빈 선수가 압도적으로 금메달을 목에 건 모습을 보고, 얼마 전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인 J.Fla님께서 평창올림픽이 무사히 끝마치기를 바라면서 < 손에 손잡고 > 를 부른 영상이 생각나더군요.

capture-20180216-154301.png

J.Fla님이 부른 올림픽 Song : < 손에 손잡고 >

추운 날씨 속에서 너무나 잘해주고 있는 선수들 덕분에 하루 하루가 행복하네요. 올림픽 경기가 끝나고, J.Fla님께서 불러주신 < 손에 손잡고 >를 들으니 정말 소름돋네요...

즐거운 설 연휴가 어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모두 다치지 않고,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한 설 명절 보내세요!!


<출처 : Youtube JFlaMusic>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헬멧 합성한 줄 알았네요;;

그와는 별개로 절로 애국심이 느껴지네요
잘 듣고 갑니다.

저도 처음에 합성한 줄 알았어요ㅋㅋㅋ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보는 내내 저 눈에 불이 들어왔으면 멋졌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블에서 뭔가 해줘야 하는거 아닌지~~ ㅎㅎㅎ

광고 효과도 크게 해준것 같아요ㅋㅋ 말 그대로 아이언맨 윤성빈 선수!

제이플라님 노래는 항상 듣고 있죠 ㅎㅎㅎ 메달을 딴 선수들도, 따지 못한 선수들도 모두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덕분에 하루 하루 재밌고, 긴장 넘치는 경기들을 보고 있습니다ㅎㅎ

크 저도 아이언맨을 보고 입이 안 다물어졌답니다 ㅎㅎ
너무 빨라서 총알인줄 알았어요 ! :D

진짜 총알 같았어요ㅋㅋ 쓩쓩... 벌써 설 연휴 둘째날이 지나가고 있네요ㅠㅠ 남은 기간도 파이팅해서 쉬어봅시다! ㅋㅋ

윤성빈 선수 진짜 멋졌어요. 압도적인 경기력!
어멋 제이플라님은 한국말로 노래부르는 것 처음 듣는데 느낌이 또 다르네요~~ 오~~

요즘 제이플라님 노래밖에 안듣게 되네요 ㅋㅋㅋ

실시간으로 봤었는데 소리를 안 지를 수가 없었어요..ㄷㄷ!!!
제이플라 노래도 끝까지 들었어요 참 좋네용 :)
덕춘님도 새해복 듬뿍 받으시길!

다시 일상으로 가즈아~~~!!! ㅋㅋ

올림픽 !!! 안타까운 면들도 보여서 아쉬워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