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완전 여름이다~~ 날씨 좋은 날에는 역시 바베큐파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duckcun입니다. 요즘 스팀잇을 4 ~ 5일에 한 번씩 업로드하네요... 자기반성 시간 후우... 핸드폰 사진첩에 사진들은 점점 늘어만 가고...

오늘은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펜션에서 바베큐 파티한 사진을 투처~~억!!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IMG_20180316_164654_307.jpg

크레이피쉬!!!!

일단 시작전에 마포시장에서 산 크레이피쉬와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우주 와인!! 비니크 딸기맛과 함께 한 잔~~

크레이피쉬는 맛있지만... 비니크는 이쁘기만 하지 너무 달다 ㅠㅠ 보드카라며...? 너무 달아

숯불에 크레이피쉬와 가리비치즈구이를 구워서 먹었는데... 사진이 없다. (먹기 바쁘지)

IMG_20180316_164654_306.jpg

숯불 앞에서 고기만 구워서 그런지 저녁에도 춥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자주 먹는 바베큐 고기지만, 분위기에 취하고, 술에 취하는 밤이네요. ㅎㅎ 특히나 오늘 먹은 크레이피쉬는 진짜 일품!! 진짜 배고픈 상태에서 먹었으면 밥까지 얹어서 먹었을거야...

숯불에는 역시 돼지고기 앞다리살!! 그리고 버드와이저와 함께 오늘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IMG_20180503_171733_504.jpg

장미도 이쁘게 피었고, 이번 여름도 파이팅하즈아~~~!!

Sort:  

저도 자기반성의 시간을... 후우

우와~완전 부럽습니당ㅠㅠ 저는 식빵이나 굽고있는데 이렇게 부러울수가..!! 비니큐 올만에 보네용ㅎㅎ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즐거운 하루 되세용~☆

비니큐는 그냥 비쥬얼이 이쁜 보드카와인으로만 알고 있어야겠네요...맛이...! 윽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ㅎㅎ저도 보라색 비니큐 신기해서 먹고는..음..(먼산ㅎㅎ)
그냥 보기만 좋은걸로ㅋㅋㅋ 불목 보내세욤~~
image

사진찍기용... ㅋㅋㅋ 지인이 해외구매로 2주만에 받았다고 하는데...음 정성만 가득 받았답니다 ㅎㅎ

ㅋㅋㅋ저도 친구가 여행서 사왔는데 사진찍고 봉인했어요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 크~ 부럽습니다. 여름에도 파이팅!

우리 모두 다 같이 여름 파이팅!! ㅋㅋ 이번 여름에는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수 있기를...!!

오래간 만인것같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장미가 진짜 이뻐요 ^^

더 분발해야겠어요...흑흑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와~~ 넘 맛있어보여요!
장미가 활짝 폈네요.
여름이 성수기라 젤 바쁘시겠지요?

와인 색깔이 정말 예쁜데 엄청 단가보군요 ㅠㅠ
요즘 같은 날씨에 바베큐 파티... 최고일것같아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장미가 아주 이쁩니다. 이제 장미의 계절이 오는 것 같네요^^

꽃 피는 시기가 오면 꽃들로 가득한 거리를 걸어보고 싶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크레이피쉬라닛! 저는 저런거 한번도 안먹어봐서 먹어보고싶어요!
이거보니 코코넛크랩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그것도 먹어보고싶은 것중에 하나예요! ㅎㅎ

꺄~~ 이제 장미피는 계절이네요 !! 너무 이뻐라 !1
활짝 핀 장미가 기분좋게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