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시 코기 남매의 놀이동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uckcun입니다. 요즘따라 부쩍 반려견 일상을 주제로 한 포스팅을 자주 쓰고 있네요... 하핫 조만간 게임과 IT 관련 글도 올리도록 하겠슴다!! 오늘도 어김없이 귀여운 우리 웰시코기 동강이와 미달이를 보여드릴게요~~

웰시코기는 워낙 체력도 좋고, 뛰어나니는걸 좋아해서 펜션은 최고의 놀이공원입죠!!

가축몰이견 웰시코기

웰시코기는 몰이 길고, 다리가 짧은 웨일스 강아지에요~ 다리가 짧은 웰시코기는 굉장히 활동적이고, 가축몰이에 특화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엄청 귀여워요.


공 하나만 있으면, 2시간은 거뜬하게 놀다 들어온답니당.

미달이는 카메라만 보네~? 동강이는 오로지 축구공에만 몰두해서 으쌰으쌰

동강이 아가때 모습인데, 완전 귀엽죠?? 요즘은 얼굴이 조금 터프해졌지만, 하루하루 심쿵 당한답니다 ㅋㅋ 바쁜 화요일인데, 모두 동강이와 미달이 보고 이번 주도 파이팅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웰시코기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개그맨 주병진씨가 키우시던 대중소가 생각나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맞아요!! 저도 주병신씨가 키우는 대중소나오는 예능 맨날 챙겨봤습니다 ㅋㅋ

제가 젤 좋아하는 견종이 웰시코기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ㅎㅎ

코기 남매 얼굴만 보면 웃음이 나요...ㅋㅋㅋ 서로 안아달라고 낑낑... ㅠㅠ

A Beatles hit. It’s rumored that, at the end of the Beatles song, "A Day in the Life," Paul McCartney recorded an ultrasonic whistle, audible only to dogs, just for his Shetland sheepdog.

꺅!! 동강이 아기때 너무 귀여워요.
지금은 확실히 잘생겨 졌네요 ㅎㅎㅎ

덩치도 커지고, 늠름해졌어요 ㅋㅋ

웰시코기 아이들은 운동량이 많다는데 동강이와 미달이도 산책 충분히 하려면 힘들겠어용 ㅎㅎ

사실 움직이기 귀찮은 적도 있는데, 코기들 덕분에 저도 덩달아 산책하게 되네요 ㅎㅎ

제가 보리를 자주못보니 대리만족 하고갑니당~ㅎㅎ

보리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ㅠㅠ

지금은 보리를 자주못봐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네요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보리 사진으로 가득한 포스팅 올려주세요! ㅋㅋ

완전 귀여워♡♡♡

코기는 사랑입니다.

귀여워요 ㅠㅋㅋ짧은다리가
넘 매력적인 코기 ㅎㅎㅎ

짧은 다리로, 펜션을 누비는 매력적인 코기! ㅋㅋ

아이고 너무 귀여워요
정말 체력이 좋은 아이들은 매일 산책시켜주지 않으면 스트레스도 받고
저는 말티두아이를 키우거든요.
첫째가 이게 10살이라 올 겨울엔 산책을 제대로 못했어요.
기침을 해서 너무 추울땐 산책을 피하는게 좋다고 해서요.
귀여운 아가들 모습 보러
저 자주 놀러 올께요~~~ ^_^

이번 겨울은 특히 추워서 나이가 좀 있는 강아지들은 산책하기 힘들더라구요 ㅠㅠ 자주 소통해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