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여름이 왔으면 좋겠다~ 웰시 코기 남매 동강이와 미달이의 하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uckcun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날씨가 풀리는 듯 하더니, 오늘 갑자기 또 추워졌네요 ㅠㅠ추운 날씨가 계속 되니, 머릿 속으로는 어서 빨리 여름이 와서 물놀이도 하고, 여행도 가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오늘은 이 추위 속에서 같이 고생하고 있는 두 친구를 보여드릴까 해요!!

귀여운 동강이와 미달이의 펜션 생활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펜션을 지키는
펜션 지키미 웰시코기 남매 동강이와 미달이에요 ~ ㅎㅎ

오빠 동강이는 강원도 영월에 있는 동강에서 따온 이름이고, 미달이는 처음 분양받을 때 체중 미달이라서 미달이로 이름을 지었답니다 ㅎㅎ 지금은 둘이 너무 잘? 지내고 있는 중!!

사실 이 두 친구는 여행을 오시는 손님분들에게도 인기가 엄청 많답니다. 아이들부터 어르신분들까지 손님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웰시코기 남매~

? ? ? ? ?



! ? ! ? ! ?


더 큰 집이 있는데, 저 철장으로 되어있는 집이 마음에 드나 봅니다.

코도 골고, 방구도 뀌는 친근한 동강이의 모습에 또 한 번 반합니다... 크

맛있는 음식 냄새만 나면 항상 눈이 초롱초롱!!

산책나가면 도도하고, 시크하게!!

오전 산책 시간에는 막대기 주워오기

오후 산책 시간에는 장난감 주워오기

저녁 이후에는 레이저 놀이

펜션의 드넓은 마당 덕분인지... 하루하루 체력이 좋아져서 이제는 1 ~ 2시간 산책만으로는 동강이와 미달이를 만족시킬 수 없답니다.ㅠㅠ 하루에 5번정도 산책하는 것 같아요ㅎㅎ

어서 추운 날씨 싹 가시고, 따뜻한 계절이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ㅎㅎ 계곡이 보이는 야외에서 바베큐 그릴에 맛있는고기를 굽고, 강아지들 또는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그런 따뜻한 계절이 어서 오기를 바랍니당 ㅎㅎ 날씨야 어서 따뜻해져라~~

오늘도 모두 즐거운 스팀~잇 하시기 바라면서... 전 이만 뿅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여름에 가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계곡에 바베큐까지 ~
좋은 곳에서 생활하시니 너무 좋겠어요^^

덕분에 강아지들도 뛰어노는 공간이 많아서 다행인것 같아요 ㅎㅎ

Weird dog laws include allowing police offers in Palding, Ohio, to bite a dog to quiet it. In Ventura County, California, cats and dogs are not allowed to have sex without a permit.

코기 자는게 진짜 너무 귀엽네요... 흐억 심장 부여잡아야하나 ㅋㅋㅋㅋㅋㅋ

빨리 날이 풀리기만을 기다립니다 저두 ㅠㅠ

날씨 그만 추워지고, 어서 빨리 여름이 오길!!!
여름이 와야 바베큐도 먹고~ 바베큐도 먹고... ㅎㅎ

딱 제가 원하는 삶을 살고 계신데요 ㅋㅋ
여기에 게임까지 캬

겨울에는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많이 없어서 아쉽다는 점만 빼면...ㅎㅎ

저도 강아지 키우는데 야외에서 바베큐 그릴하고 즐겁게 물놀이 하는게 바로 소소한 행복이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진짜 맞습니다 ㅠㅠ 겨울에는 뭐 할 수 있는게 없네요... 어서 여름이 오길 ㅎㅎ

@duckcun 님 펜션하시는 거에요?
펜션앞에 계곡도 있고 인기 너무 많을거 같아요^^

네네 ㅎㅎ 산 속 끝에서 조용히 하고 있습니다...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아이고 아가들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코기의 귀여움에 심장이 아푸군요..

저도 하루에 여러 번 심쿵한답니다... 마성의 매력을 가진 코기들...ㅋㅋ

👨 자연속에 사는 동강이와 미달이 건강해 보여요~
계곡 옆에서 고기 굽고 물놀이라 ㅋㅋㅋ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신기하게 여름에는 땀을 흘리면서 먹어서그런지 살도 안찌는듯한...? ㅋㅋㅋㅋㅋㅋ 저의 착각이겠죠?

강아지 사진은 치트키인데, 치트키를 쓰시다니 ㅋㅋ그나저나 펜션 좋아보이네요ㅠ

강아지들 뛰어놀기 너무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