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uhime의 자기소개!! ^^

in #kr6 years ago

dubuhime의 자기소개!!

저는… Foodie!! 먹보! 끊임없는 다이어터!! 먹고 빼고 하는 무한 반복을 거듭 하는 dubuhime!입니다.

닉네임은, 두부의 dubu, 일본어에서 hime는 공주.. ㅋㅎㅎㅎㅎ 하여 두부공주~ ㅋㅎ

원래는 두부걸인데,,,, 계정 비번 잃어버려서 두부히메로~ ^^

하는일은, 모바일 게임회사에서 해외사업PM~~ ㅋ
종일 게임만 합니다.
회사게임, 남의 회사 게임… 어지러워요.. 종일 겜만 해서~

캡처.JPG

취미는~~~ 다양합니다. 테니스와 수영을 비롯~
재봉으로 다양한 옷, 패브릭 소품 등을 만들기도 하고,

DSC01656.jpg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요리도 하구요, 베이킹도 하고, 하도 여러나라에 여행도 다니고 살아보기도 해서, 음식 포스팅하는거 사랑하구요~ ^^

DSC03570.jpg

DSC03119.jpg

DSC04091.jpg

과거 한때, 인테리어를 전공해서 건축물을 보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 지는 않고 관심이 많답니다. 언젠가는 제 집을 설계하고 인테리어 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또 최근엔 영상 편집에 재미를 붙여서.. 먼가 더 배우고 싶어하고 있습니다. ㅋㅎㅎㅎ

게임을 만들고 싶기도 하고, 요리 영상을 올리는 유투버가 되고 싶기도 하구요.
아마도 스티밋엔, 음식영상/사진, 여행관련, 재봉으로 만든 제 소품들 등 저의 일상과 관련된 것을 올릴거 같아요.

다양한 것에 관심이 많고, 직접 뛰어들어 해보기도 하는,
언젠가는 창직을 하고 싶어하는, creator가 꿈인~~
dubuhime입니다~ ^^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두부히메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정말 관심사도 다양하고 손재주도 좋으시네요.
앞으로 글 자주 올려주세요~ :)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오~~ 좋은 글을 소개하시는군요~~ 태그 꼭 이용할게요~ ^^ 감사합니다~

정말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계신 능력자이시군요 :)
앞으로의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 잘 부탁드릴게요 :)

헤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비라 맛팔 해도 되겠죠? ^^

맞팔했어요!!:) 앞으로 자주 왕래해요!!!:)

감사합니다~~~ ^^m_.._m ^^

반가워요!!!!! 다양한 활동을 하신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돼요^,^ 팔로하고 갈게용!!!!♥

반갑습니다~~ 저도 맛팔할게요~ ^^

다양한 취미가 있으시군요 ㅎㅎ 환영합니다! : )

환영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뉴비끼리 맛팔해요~ ^^

반갑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반가워요~~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할게요~~~ ^^

반갑습니다. 다방면으로 활동성이 뛰어나시군요!
부럽네요.

반가워요~~ ^^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할게요~ ^^ 팔로우 할게요~ ^^ 뉴비라서 ㅎㅎ

오오오오 종일 겜만하신다니!!!
유저의 입장에서는 마냥 부러운 직업!!!!
이겠지만 업으로 하시면 힘드신점도 많으시겠죠?ㅜㅜ
저도 컨텐츠를 창작하는것에 관심이 많아서
열심히 스팀잇에서 그꿈을 조금이나마 이뤄보려 노력하는
초초 뉴비입니다^^
가입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p.s. 대박 모바일 신작게임 출시소식있으면 좀 굽신굽신 알려주셔요...... 검사M이 이렇게 터질줄 알았으면.... 아 펄어비스....펄어비스 ㅜㅜㅜㅜ

ㅎㅎㅎㅎ 아.. 펄어비스펄어비스... 지인들이 하고 있는 겜.. ㅎㅎㅎ 자주 소통해요~ ^^

즐거운 스팀잇 활동하시라고 소량의 스팀달러를 드릴게요! 지갑에서 확인해보세요. tip!

오 감사감사.. 이제서야 확인하는군요~ ^^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

Hi @dubuhime!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onehand!

에헤라디야`~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608.09
ETH 2475.0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