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70

in #kr6 years ago (edited)


「갤러리 다시 보기 V」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방학이고 덥고 하도 한 일이 없어서...

몇년전부터 냉장고 파먹기란게 유행하는거 같던데..

그런것처럼 갤러리 파먹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러고보니 '갤러리 다시 보기' 가 아니라 '갤러리 파먹기' 면 더 재미있었을거 같네요 ㅋㅋㅋ)

갤러리 다시 보기 시리즈는 제 갤러리 8만장의 사진들을 둘러보면서 썰 풀만한걸 찾는거입니다 ㅎㅎ


1532781255276.jpg

어딜 찍은 사진이냐면...

제가 마지막 수련회를 갔을때 몰래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휴대폰을 냈어야 하지만...

기묘한 방법으로 안냈던게 생각납니다


Capture+_2018-07-28-21-36-28.png

캐리어가 이렇게 두쪽으로 열면...

Capture+_2018-07-28-21-40-48.png

한쪽에 짐을 쌓고 빨간색 부분쯤에 폰을 몰래 뒀는데...

그 당시 고장난 폰 하나가 있었으니 그걸 대신해서 내고...

쌤이 짐 걷어보라 했을때는...

Capture+_2018-07-28-21-42-59.png

이쪽으로 걷어내니 모르시고 지나가시더라고요

쌤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1532781837371.jpg

경치는 좋아서 이렇게 많이 찍어둘려 했습니다만...

뭐 찍을 기회가 없어서 숙소에서 찍은거 빼고는 사진이 없네요 ㅠㅠ

딱 한 번 외부로 나갈때 들고 나간적이 있긴 한데 눈치보여서 차마...


저녁에도 참 재미가 있었던게...

여기 수련회는 아예 선생님(+수련원 담당자)동이랑 학생동이 아예 분리 되어있었던지...

밤 11시까지 창밖으로 학생들이 샤우팅을 해도 제재가 없더군요 ㄷㄷ

첫 밤은 그렇게 소리지르고 노래부르고 난리를 쳤는데...


두번째 밤에 정말...

아찔했던게

당시 학생부장 선생님이...각 방의 휴대폰을 잡겠다고...

한 10시쯤에...

각 방의 마스터키로 착착착착 하고 열고 다니면서 불시 검문을 하더군요

정말 무서웠지만...

다행히도 저도 그걸 모르는 상테에서 당했지만 바로 이불속으로 던져서 살았습니다 ㅎㅎ

물론 옆방에 또 다른 저희방 무리들은 단체로 놀고 있다가...음...


마지막 수련회라 했던 이유는...

앞으로 살면서 수련회 타이틀을 달고 어딜 갈 일이 없지 않나요? ㄷㄷ

이제 고 2에 가는건 수학여행이고...

고 3은 아무것도 없고 공부나 하고...

대학때 가는건 O.T라고 하고...

이제 다시는 수련회 라는 이름을 걸고 어딘가로 갈 일이 없더군요 ㅠㅠ

내년에는 마지막 수학여행을 가면서 사진을 올리겠죠? ㅎㅎ


p.s. 연달아서 같은 시리즈를 3번 썼는데...

내일은 드디어 다른 시리즈를 쓰는 날이군요 ㅎㅎ

xx1번 일기는 음악과 함께 하는 일기인데...

뭔 노래와 함께할지 기대 해주세요 ㅎㅎ


지난 일기 (3편) 다시 보기

일기 #67 / 코인 주는 게임? IV
일기 #68 / 갤러리 다시 보기 III
일기 #69 / Gazua! 갤러리 다시 보기 IV


다음 일기 보기

일기 #71 / ???

Sort:  

잘 봤습니다. 방학동안 최대한 많은것을 자유럽게 경험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덥고...짧고...

딱히 할거 없이 집에서 휴식중이네요 ㅠㅠ

그냥 책 몇개 챙겨온걸로 예습이나 조금 해둬야 할듯 해요 별 다른거 안하고...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은것 같은데 가상화폐나 블록체인 아니면 코딩같은거 남은 짧은 방학기간동안이라도 배워 보는건 어때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등학생때까지는 놀아라 주의지만 관심있고 재밌어 하는 분야가 있으면 깊게 파고드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라 함 추천해봐요 ㅎㅎ
그나저나 저도 게임 시작했는데 게임 일기가 안올라오네요 ㅋㅋㅋ

코딩 잠깐 배워볼려고 책을 빌렸을때도 있었는데...

개어려워서 집어쳤네요 ㅠㅠ


게임은...언제 올라올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요즘 별 일이 없어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