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121

in #kr6 years ago


「스피드」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우리 삶에 스피드가 필요합니다

할게 너무 많아서 스피드를 내서 해야하든...

아니면...

1537178951281.jpg

이놈 오르는 속도가 스피드를 내든...


김건모 - 스피드 (1995年)

1292854711.jpg

허구헌날 매일 매일
무기력한 내 생활에
나에게도 이런 일이
ONE TWO THREE
널 처음 본 순간 느꼈어
널 이제 내 여자로 만들고 싶어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어
어떻게 내게 이런 일이 생겨
미칠것 같아 오 오
이런 맘 처음이야
어떻게 시작을 해볼까
시간 좀 내달라고
말을 걸어 볼까 우 우
아니야 그건 너무 평범해
그렇게 쉽지만은 않을거야
놓칠수 없어 오 오
저질러 보는 거야
오 그만 오 그만
나 조차도 주체할 수 없는 이 기분
이런 마음 이런 사랑
날 받아 줄 순 없겠니
오 제발 오 제발
경계하는 눈빛으로
나를 바라 보지말아
곱지 않은 그 시선이
날 자꾸만 슬프게해
사랑한 표현의 한계지
예상은 빗나가기
쉬울수 밖에 우우
언젠간 내 마음을 알겠지
그 날이 어서 빨리 왔으면 해
멈출 수 없어 오 오
달려가 보는거야
오 그만 오 그만
나 조차도 주체할 수 없는 이 기분
이런 마음 이런 사랑
날 받아 줄 순 없겠니
오 제발 오 제발
경계하는 눈빛으로
나를 바라 보지말아
곱지 않은 그 시선이
날 자꾸만 슬프게해
사랑한 표현의 한계지
예상은 빗나가기
쉬울 수밖에 우우
언젠간 내마음을 알겠지
그 날이 어서 빨리 왔으면 해
멈출수 없어 오 오
달려가 보는거야
그렇게 넌 내게 온거야
사랑은 용기있는 자만의 선택 오
지금 난 누구보다 행복해
그토록 기다렸던 순간이야
오 믿을 수 없어
이런 맘 처음이야

김건모의 스피드입니다

김건모 1집 2집 3집 모두 골든컵(가요 프로 5주 연속 1위)을 탔습니다만 4집 스피드가 4주 연속 1위에 그치고...

결국 정규 앨범 4개가 골든컵을 타는데 실패합니다

골든컵 수상을 저지(?)한 그룹이 다름아닌 전 소속사 소속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 라고 하니 사람 일이 참 어찌 될지 모르는거 같습니다 ㅠㅠ


뭔 노래를 추천할지는 어느정도 생각이 잡혀있지만 그걸 어찌 일상으로 접목시킬지 뭔가 고민이 되긴 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여러분들이 잊고 있던 곡/처음 듣는 곡을 소개할 수 만 있다면...


p.s. 스팀잇 오류로 다음날 오후에 올립니다 ㅠㅠ

역시 베타스팀잇...

122번째 일기는 오늘 올라옵니당


xx1번째 일기는 음악과 함께하는 일기 컨셉으로 진행중입니다. 지난 일기의 추천곡도 보시면 나쁘진 않을거 같습니다.


지난 일기 (3편) 다시 보기

일기 #118 / 교사용 새책
일기 #119 / Gazua! 코인 주는 게임? X
일기 #120 / 도서관


다음 일기 보기

일기 #122 / ???

Sort:  

안녕하세용 ㅎㅎ 고등학생이면 2000년대 생이실텐데 김건모님의 노래를 알다니 !! 신기하네요 ㅎ ㅎ

연도 안가리고 노래를 들어서요 ㅎㅎ

주식이나 코인이나 종목이 후루루루룩 하고 올라버린다면 팔시간을 안주더군요 ㅋㅋ 슬금슬금 올라야 길게 가고 팔 시간도 주더군요 ㅎㅎ 슬금슬금 올라가길 기대해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하긴 예전엔 하도 세게 올라서 매도를 놓친것도 겉네요 ㅠㅠ

그래도 최고점을 보는날이 조금은 빨리 와주길...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95.61
ETH 3713.6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