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정보] 금일 200% 상승한 LINDA 코인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손요한나_손요한나5.png

크립토피아에 있는 코인들이 일제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하루 100%, 200%넘게 오르는 코인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금일 200% 정도 상승한 LINDA 코인 정보 입니다.

클릭 <- LINDA 코인 사이트

LINDA 코인은 POS 채굴이 가능한 코인으로 300만 LINDA 코인을 지갑에 staking 하면 LINDA 코인을 채굴 할 수 있습니다. 지갑도 윈도우즈, 리눅스, 맥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 설치가능 하도록 지원하며 거래가능한 거래소는 요빗, 크립토피아, 코인익스체인지 등이 있습니다.

손요한나_손요한나6.png

위 LINDA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지만 ripple 처럼 즉석 트랜잭션이 가능하여 매우 빠른 전송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스터 노드에 대하여 50% 블록 보상을 실시하며 보안 및 익명성을 중시하는 코인입니다.
웹, 모바일, 이더리움 지갑 도 곧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당 정보는 개인적으로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합니다.

투자의 판단은 항상 신중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성투하세요 ~ ^^

Sort:  

린다...단톡방에서 간혹 이야기가 나오던데 알려주시니 흥미가 솟네요. 고마워요
드림야님!

전체적으로 상승하는 와중에서도 수익률 상위권에 속하는 코인입니다. ^^

오 며칠 거래량이 늘어나더니 이제 상승 좀 하나보네요 ㅋㅋ

갑자기 꿈틀대더니 어제 저녁부터 랠리를 시작했습니다. ㅎㅎ

와 14사토시에 샀다가 xp가 더 낳아 보여서 갈아탔는데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네요.

1년후에 1달러 큰꿈을 그려봅니다. ㅎㅎ

린다코인 얘기만 들어봤는데 관심이가네요^^ㅋ

지갑 다운 받아서 스테이킹도 해보려고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00.38
ETH 3127.30
USDT 1.00
SBD 2.40